맛집/음식점

청주 대청댐 맛집 작품하나(feat. 화덕피자)

현토리83 2022. 11. 19. 0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청댐 근처에 있는 작품 하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작품하나
작품하나

청남대에 갔다가 나와서 저녁 먹으려고 근처에 있는 작품 하나에 가봤어요.

작품 하나는 대청댐 근처에 있는 화덕피자 전문점이에요.

 

 

작품 하나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넉넉한 편이었어요.

입구에도 주차 공간이 있고, 안쪽으로 조금 들어왔더니 넓은 주차장이 있었어요.

 

 

작품 하나 매장 내부

작품하나 매장내부작품하나 매장내부작품하나 매장내부
작품하나 매장내부

작품 하나 매장은 2층이고, 내부는 깔끔했어요.

중. 고등학교 다닐 때 유행했던 인테리어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 덕분인지 앉아있는 내내 학교 다닐 때 이야기가 술술 나오더라고요. ^^

 

포토존포토존
포토존

포토존도 있었어요. 

 

반응형

 

 

작품 하나 메뉴

작품하나 메뉴작품하나 메뉴
작품하나 메뉴

작품 하나 메뉴예요.

화덕피자 전문점이라 그런지 화덕피자와 샐러드밖에 없어요.

 

마르게리따 피자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예요.

마르게리따 피자는 토마토소스,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바질이 토핑 된 이탈리아식 피자예요.

치즈도 고소하고 피자 바닥이 하나도 안 타서 맛있었어요. ^^

 

부라타치즈 샐러드부라타치즈 샐러드
부라타치즈 샐러드

부라타 치즈 샐러드예요.

야채에 부라타 치즈, 발사믹 소스, 참깨 드레싱이 뿌려져 있었어요.

주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먹었었는데, 오랜만에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부라타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수제레몬차
아메리카노와 수제레몬차

저희는 탄산음료를 안 좋아해서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수제 레몬차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무세띠에서 직접 로스팅한 최고급 원두를 사용한다고 해요.

초콜릿 테이스트와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는 무세띠 커피를 주문했는데,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향도 안 나고 너무 연해서 반도 안 마셨더니 친구가 마셔보고 그럴만하다면서 고개를 끄덕거리더라고요. ^^

 

수제 레몬차는 신맛이 부족하고 달기만 해서 레몬즙을 요청했어요.

레몬즙을 넣었는데도 새콤한 맛이 채워지지가 않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오늘 작품 하나에서 결제한 영수증이에요.

화덕피자를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대청댐 근처 가게 되면 화덕피자만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작품 하나 4607

충북 청주시 서원구 현도면 노산하석로 27

영업시간 - 11:00 ~ 21:00(라스트 오더 20:3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https://hyuntori83.tistory.com/274

 

청와대 대신 청남대로 떠난 단풍구경(feat. 스탬프 미션)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청남대로 단풍구경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청와대는 가보고 싶지만 멀기도 하고, 관람 예약까지 해야 해서 가까운 청남대를 다녀왔어요. 청남대는 바람

hyuntori83.tistory.com

 

https://hyuntori83.tistory.com/275

 

청주 맛집 장원갑 칼국수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청주에 있는 장원갑 칼국수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청남대 가기 전에 청주에 들러서 점심 먹고 가기로 결정했어요. 친구가 검색하다가 찾아낸 곳인데,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