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CU 짱구라면, 액션가면라멘(짱구 스티커)

현토리83 2022. 8. 23. 0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 있는 액션가면 라멘 이야기를 해볼게요.

 

액션가면 라멘
액션가면 라멘

얼마 전 CU 편의점에 갔는데 액션가면 라멘이 있더라고요.

저는 아직까지도 포켓몬빵 구경도 못해봤는데, 짱구 스티커라도 갖고 싶은 마음에 충동구매를 해왔어요.

 

액션가면 라멘은 냉장보관 제품이에요.

액션가면 라멘은 국내산 돈 잡뼈 25.1%, 국내산 돈사골 10.61%, 외국산 다진 돼지고기 등이 들어간 돈코츠라멘이에요.

 

액션가면 라멘액션가면 라멘 내용물
액션가면 라멘

액션가면 라멘 뚜껑을 열면 면과 다진 돼지고기들이 보여요.

조미김과 짱구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액션가멘 라멘에 뜨거운물 넣기액션가면 라멘 전자레인지 조리하기
액션가면 라멘 조리방법

액션가면 라멘에 뜨거운 물 400ml를 넣어요.

저는 계량컵으로 계량했는데, 용기 내부에 있는 표시선까지 넣으니까 400ml더라고요.

전자레인지 700w 기준 2분 20초, 1,000w 기준 2분 조리하면 돼요.

저희 집 전자레인지는 오븐 겸용인데 전자레인지는 800w라 2분 조리했어요.

뚜껑을 꽉 닫으면 혹시 튀어오를까봐 살짝만 덮어줬어요.

 

조리완료
조리완료

액션가면 라멘이 완성되었어요.

제 입맛에는 약간 짜서 물을 조금 더 넣었어요.

사리곰탕면 먹는 것 같은 맛이었는데, 고기 건더기가 많아서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반응형

 

광자누나
짱구 스티커

제가 액션가면 라멘을 사 온 이유...

바로 이 스티커 때문이에요.

포장지가 얇아서 비칠 때부터 실망했어요..

광자 누나라니.... ㅠ.ㅠ

짱구나 흰둥이가 나오길 바랬는데 그건 너무 큰 욕심이었던 걸까요..

포켓몬빵 사러 오픈런하는 기분을 알 것도 같았어요. ^^

 

영수증
영수증

액션가면 라멘은 4,900원이에요.

돈코츠라멘 값 치고는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사실 액션가면 라멘도 짱구 스티커 욕심에 충동구매였고, 짱구 스티커도 계속 모을 생각은 아니라 한 번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

광자 누나는 정말 실망이었지만, 포장지 뜯기 전까지 어떤 스티커가 나올지 두근두근 기대되는 기분은 오랜만에 느껴본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재미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41

 

CU 딸기찰떡, 말랑말랑 우유찰떡, 리얼 생초코찰떡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CU편의점에서 사 온 딸기 찰떡, 말랑말랑 우유 찰떡, 리얼 생초코 찰떡 이야기해볼게요. CU편의점 갔다가 사온 딸기 찰떡, 말랑말랑 우유 찰떡, 리얼 생초코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