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대전 신세계백화점 아그라(Agra)

현토리83 2022. 4. 6. 1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아그라(Agra)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음식점 분위기

아그라(Agra)는 인도요리 전문점이에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있어요.
주말에 아그라 갔었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못 먹었는데,
한번 실패하고나니 계속 생각나서 평일에 다시 방문했어요.

평일에도 사람이 많긴한데, 웨이팅은 없더라고요.


주문용 태블릿

직원의 도움을 받아 자리에 앉으면 태블릿을 주시더라고요.

태블릿으로 주문도 가능하고, 만약 주문이 어려우면 직원의 도움을 받으면 돼요.

프리미엄 커플세트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하면 난, 음료, 밥이 무제한 제공이에요.

프리미엄 싱글(1인) 은 26,800원
프리미엄 커플(2인) 은 49,800원
프리미엄 트리플(3인) 은 73,700원
프리미엄 패밀리(4인) 은 97,600원이에요.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조금씩 여러 가지 먹는 걸 좋아해서 프리미엄 세트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망고 스노윙 브레드


망고 스노윙 브레드예요.
아래는 난이 한 장 깔려있고, 위에 채소와 망고, 병아리콩, 치즈가 뿌려져 있어요.

처음에는 채소와 망고 위주로 먹다가,
나중에는 아래 깔려있는 난을 찢어서 싸 먹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탄두리 치킨

탄두리 치킨이에요.
불쇼는 덤이에요. ^^

아래 깔린 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타는 냄새가 안 나서 좋더라고요.

샐러드 먹는 동안 불이 점점 사그라지면서 꺼졌어요.

불쇼의 효과인지 치킨이 오랫동안 따뜻해서 먹기 좋았어요.

커리와 난

커리와 난이에요.
커리 받침대 아래 티라이트 초를 하나 켜주더라고요.

초 덕분인지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로제 소스 빛깔의 커리는 '로얄 프로운 커리' 에요.
새우가 들어있고, 1단계 매운맛 커리예요.
새우가 생각보다 크고, 커리는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티아시아 커리랑 비슷한 느낌??

어두운 빛깔의 커리는 '치킨 반달루 커리' 예요.
치킨이 들어있고, 3단계 매운맛 커리예요.
그냥 한입 먹었을 때는 끝 맛이 조금 매웠는데, 난이랑 같이 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두 가지 커리가 베스트 메뉴이길래 선택했는데, 맛있었어요.

난은 클래식 난이랑 갈릭 난 주문했는데,
위에 마늘칩이 약간 탄맛이 나서 마늘칩은 빼고 먹었어요.

망고 라씨


망고 라씨예요.
음료는 라씨(클래식, 망고, 베리베리, 유자),
에이드(와인, 베리베리, 유자),
탄산(콜라, 사이다) 중에 선택 가능해요.

라씨는 요거트 맛 음료인데, 저희는 망고 라씨를 주문했어요.

살짝 새콤한 망고요거트 맛이에요.

처음 주문할 때는 난이랑 밥, 라씨 리필해서 먹을 생각이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라씨 리필도 못 해보고 나왔어요. ^^;;

조만간 또 생각날 것 같은 메뉴예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라씨 테이크아웃 잔으로라도 리필해서 와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맛있는 식사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