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간 대전 하기동 오시오 칼국수(feat. 들깨수제비)

현토리83 2022. 8. 27. 07: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하기동에 있는 오시오 칼국수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오시오 칼국수오시오 칼국수
오시오 칼국수 

저는 들깨수제비를 좋아하는데, 들깨수제비는 오시오 칼국수에서 먹는 들깨수제비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오시오 칼국수는 대전 하기동에 있어요.

 

주차장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넉넉한 편이에요.

 

매장내부매장 내부
매장내부

매장 내부예요.

예전에는 바닥에 앉는 테이블로 되어있었는데, 언젠가부터 전부 식탁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입구에서 신발 벗고, 맨발로 들어가야 해요.

 

반응형

 

메뉴
메뉴

오시오 칼국수 메뉴예요.

저는 칼국수보다 수제비를 좋아해서 오늘도 들깨 수제비를 주문했어요.

 

맛있는녀석들사인포스터맛있는녀석들366회
맛있는 녀석들 다녀감

음식 기다리는데 벽에 맛있는 녀석들 다녀간 액자와 사인 포스터가 있더라고요.

2월 25일 방송한 366회에 오시오 칼국수가 나왔다고 해요.

 

열무김치와 배추김치
밑반찬

밑반찬은 열무김치와 배추김치예요.

열무김치와 배추김치가 들어있는 작은 항아리가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어요.

앞접시에 먹을 만큼 덜어먹으면 돼요.

저는 열무김치가 맛있더라고요. ^^

 

들깨 수제비들깨수제비
들깨수제비

들깨수제비가 나왔어요.

들깨수제비에는 감자, 황태, 표고버섯, 부추가 들어있어요.

수제비 양도 많고, 국물도 진해서 맛있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

오늘 들깨수제비 2인분 먹고 16,000원 결제했어요.

오시오 칼국수는 맛있는 녀석들 방송 나오기 전에도 손님이 많았는데, 방송 나와서 그런지 손님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결제한 시간이 12시쯤이었는데, 대기번호가 16번까지 있더라고요.

 

오시오 칼국수에서 들깨 수제비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제가 한번 만들어보려고 도전했다가 실패했어요. ㅠ.ㅠ

역시 맛있는 음식은 사 먹어야 하는 건가 봐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오시오 칼국수

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로 410번 길 8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평일 - 15:00 ~ 17:00

주말 - 16:00 ~ 17: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