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생활용품

AB슬라이드로 뱃살 다이어트 도전하기

현토리83 2022. 8. 29. 06: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AB슬라이드 이야기를 해볼게요.

 

아이워너 AB휠
아이워너 AB휠

요즘 허리둘레가 점점 두꺼워져서 뱃살다이어트를 해보려고 AB슬라이드를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이 워너 AB휠이라는 제품이에요.

이마트에 갔는데 AB슬라이드 제품이 아이 워너 AB휠 하나밖에 없더라고요. 

 

아이워너 AB휠 구성품
아이워너 AB휠 구성품

아이 워너 AB휠 구성품이에요.

AB휠 본체, 손잡이, 무릎 보호패드,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손잡이손잡이 꽂는곳손잡이조립하기
손잡이 조립하기

손잡이 조립하는 방법도 쉬워요.

손잡이와 본체에 왼쪽 오른쪽 표시가 되어있어요.

본체 손잡이 넣는 곳에 딸깍 소리가 나게 조립하면 완성이에요.

 

반응형

 

아이워너 AB휠 조립완성
아이워너 AB휠 조립완성

아이 워너 AB휠 조립 완성이에요.

본체 바퀴 두께는 9cm인데, 곡면으로 되어있어서 방향 조절이 쉽다고 해요.

손잡이는 잡기 편하도록 인체공학적 라인을 적용한 라운드 형태의 손잡이로 길이는 13cm 정도 돼요.

아이 워너 AB휠은 고탄력 스프링을 적용했는데, 스프링 탄력으로 당기는 동작 시, 힘을 보조해 체력에 알맞은 강도로 운동이 가능하다고 해요.

 

AB휠 사용방법
AB휠 사용방법

AB휠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AB슬라이드는 오래전부터 유행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들 아시겠죠?

AB휠 본체에 화살표 방향이 있는데, 무릎으로 엎드린 자세에서 AB휠을 잡고 굴리면 돼요.

저는 운동하던 사람도 아니고 체력도 부족해서 그런지 미는 것보다 당기는 게 너무 힘들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

아이 워너 AB휠은 이마트에서 12,500원에 구매했어요.

저는 무릎으로 버티는 자세에서 운동하는 것도 힘든데, 짝꿍은 무릎이 아니라 발로 버티면서 하더라고요.

저도 짝꿍 따라 해 봤다가 힘이 부족해서 입술 터질뻔했어요. ^^;;

AB슬라이드로 꾸준히 운동해서 허리둘레가 조금이나마 줄어들었으면 좋겠어요. 

꾸준히 운동하면 허리둘레뿐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되겠죠? ^^

 

허리둘레 줄어드는 그날을 기대하며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