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이야기

드디어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

현토리83 2022. 9. 1. 0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드디어 저도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어요~^^

 

다음메인노출

다른 분들 티스토리에 구경 가면 다음 메인에 여러 번 노출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한 번도 다음 메인에 노출이 안돼서 메인노출은 다른 사람들 이야기구나.. 하면서 포기하고 있었어요.

저녁쯤에 티스토리에 들어가 봤는데 방문 숫자가 심상치 않았는데, 알고 보니 7월 29일에 포스팅한 중국냉면 글이 메인에 노출되었더라고요.

 

반응형

 

 

8월 31일 방문수
8월 31일 방문수

제 티스토리에서 이런 방문자수를 본 적이 없는데, 이런 숫자가 나오다니 너무 신기해요.

티스토리 시작한 지 5개월 만에 다음 메인에도 뜨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다른 날과 다름없는 바쁜 8월 마지막 날이었는데, 이 기분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다음 메인에 처음으로 노출돼서 너무 기쁜 나머지 오늘 포스팅은 일기 같네요.

오늘도 선물 같은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32

 

대전 대흥동 중국대반점(10년째 단골맛집)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제가 10년째 여름이면 찾아가는 중국대반점 이야기를 해볼게요. 중국대반점은 10년전쯤 지인 단골이라며 소개받은 가게예요. 중국대반점은 대전 대흥동에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