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feat. 올반 꿔바로우)

현토리83 2022. 10. 18. 0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올반 꿔바로우 이야기를 해볼게요.

 

올반 꿔바로우
올반 꿔바로우

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올반 꿔바로우를 구매해왔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거의 비슷한 상품만 구매해오는데, 마침 꿔바로우 시식행사를 하더라고요.

마스크 벗기 불안해서 시식은 못해봤지만 맛있어 보여서 구매해왔어요.

 

꿔바로우꿔바로우 소스
꿔바로우와 꿔바로우소스

올반 꿔바로우는 100% 국내산 돈등심만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해요.

꿔바로우 900g과 꿔바로우 소스 100g * 3개가 들어있어요.

 

반응형

 

꿔바로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
꿔바로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기

꿔바로우는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으로 조리가 가능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어요.

180~190도에서 15분 정도 조리했어요.

 

꿔바로우 소스는 냉동상태의 소스를 봉지째 끓는 물에서 5~6분 끓이면 돼요.

 

꿔바로우꿔바로우 소스
꿔바로우와 꿔바로우 소스

꿔바로우는 국내산 찹쌀가루와 에어포켓 기술을 사용해 만든 꿔바로우를 2번 튀겨서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다고 해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어봤더니 정말 쫀득쫀득 하더라고요.

 

꿔바로우 소스는 한 봉지만 데웠는데 양도 많고,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

 

영수증
영수증

올반 꿔바로우는 12,980원에 구매했어요.

냉동보관이라 유통기한도 길어서 주말에 짜파게티 끓여서 꿔바로우랑 같이 먹었더니 든든하고 맛있더라고요.

가끔 탕수육 먹고 싶어서 중국음식 시키는데, 이제는 냉동실에 있는 꿔바로우를 데워 먹어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01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야기해볼게요. 저는 한 달에 한번 정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을 봐요.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서 장을 봐 왔는데, 지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