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뷰티, 미용제품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3개월 사용리뷰

현토리83 2022. 11. 30. 07: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3개월 사용해본 이야기를 해볼게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쿠션이 떨어져서 검색하다가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을 구매해봤어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은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파라벤 free, 알레르기 유발 향료 free, 7가지 유해성분 free 제품이라고 해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은 커버력은 강하지만 얇은 텍스쳐로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다고 해요.

저는 건조함을 커버하기 위해 메이크업하기 전에 늘 페이스 오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하는 편이에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은 건조하지 않고, 지속력까지 있다고 하길래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을 구매해봤어요.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21호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21호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은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탠 총 5가지 색상이 있어요.

바닐라 20, 아이보리 21, 페탈 22, 베이지 23,  25호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21호 사용해서 21호로 구매했어요.

SPF 34 PA++ 제품이더라고요.

 

반응형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구성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구성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구성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구성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구성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이에요.

케이스가 빨간색이어서 그런지 케이스에 자꾸 눈이 가더라고요. ^^

퍼프가 다른 퍼프보다 더 쫀쫀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여분 퍼프도 하나 더 들어있어요.

 

손등테스트손등테스트
손등테스트

손등에 테스트해봤어요..

얇게 발리면서 커버까지 잘되는 것 같아요.

퍼프가 너무 쫀쫀해서 그런지 화장이 너무 잘되더라고요.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메이크업 전에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는 편인데,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을 사용해보니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도 건조하지 않더라고요.

모공이나 기미 커버가 잘돼서 너무 좋았어요.

메이크업 후 마스크를 사용해도 마스크에 덜 묻어나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내역

주문내역
주문내역

8월에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 13g에 여분 퍼프까지 총 20,190원에 주문했어요.

 

3개월 정도 사용해보니 커버력도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건조하지 않아서 너무 좋더라고요.

쿠션 맘에 드는 거 없어서 이것저것 사용하다가 주문해봤는데, 한통 거의 다 사용하는 동안 너무 만족해서 이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벨벳 커버쿠션으로 정착할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244

 

더마큐어 베베 스킨크림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더마 큐어 베베 스킨 크림 이야기를 해볼게요. 얼마 전 홈쇼핑을 보다가 더마 큐어 베베 스킨 크림을 구매했어요. 더마 큐어 베베 스킨 크림은 트리플 히알루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