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딸기쏙우유 찹쌀떡 리뷰

현토리83 2022. 4. 26. 0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딸기쏙우유 찹쌀떡 리뷰를 할게요.

딸기쏙우유 찹쌀떡

예전에 친구가 망고쏙우유 찹쌀떡 맛보라고 준 적 있었는데, 

엄청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친구가 줬던 망고쏙우유 찹쌀떡이랑 같은 브랜드인데 망고 대신 딸기가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딸기쏙우유 찹쌀떡 12개입

딸기 쏙 우유 찹쌀떡은 냉동제품이에요.

개별포장으로 12개 들어있고, 가격은 9,480원이에요.

찹쌀가루는 국내산이더라고요.

망고 쏙 우유 찹쌀떡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딸기 쏙 우유도 기대하고 구매했어요. ^^

 

반응형

 

딸기쏙우유 찹쌀떡 단면

 

딸기쏙우유 찹쌀떡이라 그런지 핑크색이네요. ^^

안에는 생크림으로 가득 차 있고, 가운데 딸기퓨레가 들어있어요.

 

딸기 쏙 우유 찹쌀떡은 냉동제품이라 실온에서 20~30분 해동한 뒤 냉장실로 옮겨서 시원하게 먹었어요.

생크림은 시원해야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떡은 다른 찹쌀떡에 비해 더 완전 쫄깃쫄깃하고,

생크림은 부드러워서 한번 먹을 때 두세 개는 기본인 것 같아요^^

상자 뒷면 주의사항에 한 번에 먹을 경우 질식의 위험이 있으니 조금씩 나누어 먹으라고 쓰여있던데 그 말을 이해할 수 있겠더라고요^^

 

딸기 쏙 우유 찹쌀떡도 맛있는데, 제 입맛에는 망고 쏙 우유 찹쌀떡이 더 맛있었어요.

제가 망고를 좋아해서 그런 것도 같아요^^

다음에 망고 쏙 우유 찹쌀떡 2개랑 딸기 쏙 우유 찹쌀떡 1개 사다가 쟁여놔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