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대전 신세계백화점 호우섬

현토리83 2022. 12. 29. 0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호우섬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대전 신세계백화점 호우섬
대전 신세계백화점 호우섬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호우섬은 홍콩 대표음식을 현지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매장이에요.

점심시간에 가면 기본 20팀 이상 대기하고 있어서 항상 다른 가게를 갔었는데, 

저녁에 가서 그런지 3팀정도 대기하고 있길래 들어가 봤어요.

 

 

호우섬 매장내부

매장내부주방
매장내부

매장내부는 넓은 편이었어요.

매장에서 주방이 보이는데 주방내부도 깔끔해 보였어요.

 

 

호우섬 메뉴

호우섬 메뉴호우섬 주문표밀크티
호우섬 메뉴

호우섬 메뉴는 딤섬, 누들, 뽀짜이판(홍콩식 솥밥) 종류를 판매해요.

주문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적은 뒤 카운터에 가서 주문해야 해요.

카운터에 밀크티를 판매하는데, 밀크티 한 캔에 6,000원이었어요.

 

테이블셋팅테이블셋팅테이블셋팅
테이블셋팅

조카랑 같이 가서 어린이 식기를 요청했더니 식판까지 같이 주시더라고요.

실리콘 식판이었는데, 식판도 깨끗하고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덜어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맑은 우육탕면맑은 우육탕면
맑은 우육탕면

맑은 우육탕면이에요.

맑은 우육탕면은 소고기와 도가니를 넣어 진하게 끓인 홍콩식 곰탕 국수예요.

맑은 우육탕면에는 고수가 들어가는데, 조카가 있어서 고수를 따로 달라고 요청했어요.

은 중면정도의 굵기의 면이고, 

육수는 진하고 시원해서 국물을 자꾸 먹게 되더라고요.

고기는 젓가락으로 쉽게 자를 수 있을 만큼 정말 부드러웠어요.

 

쇼마이쇼마이
쇼마이

쇼마이예요.

쇼마이는 굵직하게 다진 새우와 돼지고기가 잘 어우러진 딤섬이에요.

딤섬 피가 얇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딤섬 위에 칵테일새우정도 되는 크기의 새우가 하나 올려져 있고, 

아래는 고기완자가 있었는데 잡내 없이 맛있었어요.

 

블랙 하가우블랙 하가우블랙 하가우
블랙 하가우

블랙 하가우예요.

블랙 하가우는 오징어 먹물로 만든 피와 탱글한 새우 식감이 일품인 딤섬이에요.

피가 정말 쫀득쫀득해서 자르는데 송편생각이 날 정도였어요. ^^

딤섬 속에 있는 새우는 크기도 크고, 양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새우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마늘칩 꿔바육마늘칩 꿔바육
마늘칩 꿔바육

마늘칩 꿔바육이에요.

마늘칩 꿔바육은 호우섬 대표요리인데, 고기가 두툼하더라고요.

튀김옷은 꿔바로우처럼 쫀득쫀득하고,

고기는 정말 두툼해서 조금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마늘칩이 바삭바삭하고, 새콤달콤한 소스라 조카도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영수증
영수증

맑은 우육탕면은 12,000원,

쇼마이(3 pcs) 9,500원, 블랙 하가우(3 pcs) 9,500원,

마늘칩 꿔바육 22,000원이라 총 53,000원 결제했어요.

 

호우섬은 처음 가봤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아이랑 먹기에도 좋았어요.

오늘 먹은 메뉴들이 다 맛있어서 다음에 짝꿍이랑 또 가봐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2

 

대전 신세계백화점 아그라(Agra)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아그라(Agra)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아그라(Agra)는 인도요리 전문점이에요. 대전 신세계 백화점 5층에 있어요. 주말에 아그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