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노브랜드 추천상품(튀김우동 나베)

현토리83 2023. 3. 19. 0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추천상품(튀김우동 나베) 이야기를 해볼게요.
 

튀김우동 나베
튀김우동 나베

노브랜드 갔다가 우동이 먹고 싶어서 구매해 본 튀김우동 나베예요.
튀김우동 나베는 225.5g이고, 440칼로리예요.
 
 

노브랜드 추천상품(튀김우동 나베)

노브랜드 추천상품(튀김우동 나베)노브랜드 추천상품(튀김우동 나베)
노브랜드 추천상품(튀김우동 나베)

노브랜드 튀김우동 나베는 알루미늄 용기에 우동면, 분말수프, 원형튀김이 들어있어요.
분말수프에는 인도네시아산 가쓰오 엑기스 분말, 간장분말, 표고버섯추출분말 등이 들어있고,
원형튀김은 15g이고 건새우, 팜유, 참기름 등이 들어있어요.
 
조리방법은 포장지 뒷면에 쓰여있어요.
알루미늄 용기에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전자레인지 및 인덕션에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해요.
 

반응형

 

튀김우동나베 끓이기튀김우동나베 끓이기튀김우동나베 끓이기
튀김우동나베 끓이기

저는 알루미늄용기에 끓이면 환경호르몬을 먹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냄비에 끓였어요.
물 350ml를 넣고 우동을 끓인 후 튀김을 올려서 먹었어요.
 
평소 짜게 먹는 편인데도 물 350ml는 너무 짜서 물을 더 넣었어요.
350ml보다는 400~450ml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국물은 깔끔한 편이었고,
면은 쫄깃쫄깃했어요.
원형튀김은 건새우가 있어서 새우향이 났는데, 새우튀김 이라기보다는 튀김반죽만 튀겨서 새우를 올려놓은듯한 맛이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노브랜드 튀김우동 나베 가격은 하나에 2,380원이에요.
 
짝꿍이랑 주말에 먹어봤는데,
식사로 먹기에는 양이 부족하지만 간식으로 먹기에는 적당했어요.
가끔 우동먹고 싶을 때 한 번씩 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04

 

노브랜드 추천상품(매콤한 치킨봉)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구매해온 매콤한 치킨봉 이야기를 해볼게요. 요즘 점점 배달음식도 질려가고, 치킨을 주문할 때마다 남기는 양이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맛있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