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대전 신세계백화점 허니번

현토리83 2022. 5. 24. 08: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 사 온 허니 번 이야기를 해볼게요.

허니번

저는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만 가면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아서 정신을 못 차리는데,
오늘은 모카번 냄새에 홀려 번을 사 왔어요.

 

허니번 매장


허니 번 매장은 크지 않더라고요.
매장 안쪽에서 계속 번을 굽고 계셔서 그런지 달달한 모카번 냄새가 멀리서부터 나서 어느새 저도 모르게 매장 앞에서 구경하고 있더라고요. ^^

 

메뉴판

허니 번 매장에서는 모두 7가지의 번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일반 번 2가지와 크림이 들어간 번 5가지인데,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반응형

 

허니번

허니 번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기는 하지만, 번 종류만 선택하면 되니까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각각 구매하면 크림 번 하나에 5,500원인데
크림 3종 세트로 선택해서 생크림, 딸기 생크림, 옥수수 크림 세 가지를 15,000원에 구매해왔어요.
번은 주먹만 한 로티보이 정도 먹어봤는데, 허니 번은 엄청 크더라고요^^

 

생크림 번

생크림 번 단면이에요.
생크림이 가득 차 있더라고요.
생크림 번은 언젠가 먹어본 적 있는 평범한 부드러운 생크림 번 맛이었어요.

 

딸기 생크림 번

딸기 생크림 번이에요.
딸기 생크림 번은 딸기우유맛 생크림이 들어있었어요.
생크림 번에 핑크색만 추가한 줄 알았는데 딸기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딸기향이랑 모카 번 향이 더해지니 더 맛있었어요~

 

 

 

옥수수 크림 번

옥수수 크림 번이에요.
모카 번 안에 옥수수 크림이 들어있는데, 중간중간 옥수수 알갱이도 박혀있더라고요.
옥수수 아이스크림 크림 버전을 먹는 느낌이더라고요.
오늘 사온 크림 번중에는 옥수수 크림 번이 제일 맛있었어요.

번이 너무 커서 4 등분해서 먹었어요.
번 안쪽에 크림이 가득하다 보니 코와 입에 크림이 묻어서 귀여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한번 먹을 때 4등분 중 한두 조각 정도 먹으면 배불러서 번 세 개 사 와서 짝꿍이랑 같이 3일 동안 먹었어요.
생크림 번이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라 다음에 허니 번 매장 가면 딸기 생크림 번과 옥수수 크림 번은 또 사 올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57

 

대전 에맥앤볼리오스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에맥 앤 볼리오스 아이스크림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게요. 요즘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에맥 앤 볼리오스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에맥 앤 볼리오스는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