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일미리 금계찜닭 구름치즈찜닭(전주 송천에코시티점)

현토리83 2022. 6. 7.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일미리 금계 찜닭 매장에서 구름 치즈 찜닭 먹어본 이야기를 할게요.

일미리 금계찜닭

연휴를 맞아 오랜만에 전주에 있는 지인 집에 놀러 갔다가 일미리 금계 찜닭 매장을 갔어요.
찜닭을 좋아하는데 일미리 금계 찜닭은 처음 먹어봤어요.

매장 내부

제가 간 매장은 전주 송천동에 있는 송천 에코시티점이에요.
22년 5월에 확장 이전했다고 하더라고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매장 안에 개업 축하 화분이 가득하고, 매장도 깔끔했어요.

메뉴판

일미리 금계 찜닭은 처음이라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모를 땐 메뉴판 앞쪽에 있는 메뉴가 최고죠^^

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단무지, 배추김치, 치킨무,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기본반찬이 모두 깔끔하더라고요.

반응형

 

구름치즈찜닭과 계란밥

저희가 주문한 구름 치즈 찜닭과 계란밥이에요.
찜닭은 순살, 뼈 선택이 가능해요.
소스는 간장이나 고추장 소스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간장소스로 주문했어요.
찜닭은 간장소스죠^^
맵기 선택도 가능한데, 지인이 맵찔이라 보통 맵기로 주문했어요.
신라면 정도 맵기라고 하더라고요.

계란밥도 주문했는데, 계란 프라이를 너무 예쁘게 하신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예쁘게 안되던데^^;;

구름치즈찜닭

저희는 간장소스 순살 찜닭 보통 맵기로 주문했어요.
치즈떡도 추가했어요.
납작 당면, 만두, 떡볶이 떡이 들어있고 달달하니 맛있더라고요.
찜닭 안에 감자가 원형으로 슬라이스로 들어있더라고요.
지인이 맵찔이라 보통 맵기로 주문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계란밥은 노른자의 고소함과 찜닭 소스의 달달함이 더해져서 맛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짤까 봐 소스를 조금 넣고 비볐는데, 소스가 많아도 짜지 않더라고요.
소스 왕창 넣어서 비벼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

일행이 4명이라 대 사이즈 주문했는데 엄청 배부르게 먹었어요.
다음에 또 간다면 찜닭 주문할 때 계란밥은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영수증

4명이서 53,000원에 엄청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미리 금계 찜닭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집에서도 찜닭 먹고 싶으면 일미리 금계 찜닭 주문해먹을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일미리 금계 찜닭 송천 에코시티점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가 1355-6 화정빌딩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