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육아용품

시크릿쥬쥬 캔디팽이, 시크릿쥬쥬 코디 아바타, 시크릿쥬쥬 쥬얼 공주시계(feat. 조카선물)

현토리83 2022. 6. 19. 02:5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시크릿 쥬쥬 캔디 팽이, 시크릿 쥬쥬 코디 아바타, 시크릿 쥬쥬 쥬얼 공주 시계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시크릿쥬쥬 장난감

시크릿 쥬쥬 노래 아시나요?
치링치링 치링~~ 이렇게 하는 노래인데, 조카가 요술봉 들고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이 노래를 부르는데 너무 귀여워서 지나가다가 시크릿 쥬쥬만 보이면 일단 사게 되더라고요.

시크릿쥬쥬 캔디팽이

시크릿 쥬쥬 캔디 팽이 이야기 먼저 해볼게요.
시크릿 쥬쥬 캔디 팽이는 편의점 갔다가 발견했어요.
설명서에 시크릿 쥬쥬가 팽이처럼 돌아간다길래 일단 구매해봤어요. ^^

시크릿쥬쥬 캔디 팽이를 열면 이렇게 생겼어요.
캔디는 들어있지만 장난감에 들어있는 캔디는 조카가 안 먹었으면 해서 조카가 보기 전에 미리 빼놓고 주게 되더라고요.
이모가 참 유난이죠? ^^;;

팽이돌리기

캔디는 미리 빼고 팽이를 돌려봤어요.
톱니바퀴를 시크릿 쥬쥬에 잘 맞춰가면서 굴려서 잠근 다음 세게 당기면 시크릿 쥬쥬 팽이가 돌아가요.
팽이 돌릴 때마다 캔디 같은 케이스에 톱니바퀴 맞춰서 넣어야 되는데, 조카가 아직 어려서 아직 스스로 하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요.

구매내역

시크릿 쥬쥬 팽이 두 개 구매했는데, 통신사 할인받아서 10,450원에 구매했어요.
한 개에 5,500원인 것 같아요.
구매 후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한 개에 2,500원에 배송료 3,000원에 랜덤 배송이더라고요.
랜덤 배송이라는 말에 살짝 비싸도 편의점에서 잘 샀다고 생각했어요. ^^

반응형

 

시크릿 코디 아바타

시크릿 코디 아바타예요.
무인 문구점 들렀다가 시크릿 쥬쥬가 보이길래 구매했어요.

코디 아바타

키가 약 8cm 정도 되는 인형인데 핸드백 같은 책가방, 노트, 연필을 잡을 수 있어요.
소품들이 너무 작아서 인형들이 다 들고 있지 않으면 잃어버리기 좋게 생겼더라고요.
조카가 시크릿 쥬쥬가 소품을 다 들고 있는 걸 좋아해서 다행인 것 같아요. ^^

저는 무인 문구점에서 하나에 7,000 원주고 샀는데, 인터넷에서는 3개에 12,790원이더라고요.
이제는 지나가다가 예쁜 거 발견하면 사기 전에 인터넷에서 먼저 찾아봐야겠어요 ㅠ.ㅠ

 

쥬얼 공주시계

시크릿 쥬쥬 쥬얼 공주 시계예요.
조카랑 신세계백화점 갔다가 소품 파는 코너에서 조카가 직접 고른 시계예요.
반지, 가방, 인형, 머리핀 등 엄청 많은 소품들을 파는 코너였는데 거기 있는 물건들 한 번씩 다 들어보고 거울도 보고 하더니 시계를 고르더라고요.
점원분이랑 둘이서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들어 보면서 쇼핑하는 모습이 얼마나 귀엽던지.. ㅋㅋ

소품 코너 다 돌아보고 시계 하나를 골라오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배송료 3천 원 포함 총 11,000원 정도에 구매 가능한 시계를 백화점이라고 19,800원에 팔더라고요.
비싼 거 알지만 조카가 골라온 건데 안 사줄 수 없어서 그냥 사줬어요.
직접 고른 거라 그런지 유치원 갈 때 매일 시계 차고 간다고 하더라고요. ^^

선물이라는 건 받는 사람도 좋지만, 구매하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상황 따라 다르겠지만, 이제부터 조카 선물 사기 전에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사야겠다는 교훈을 얻었어요. ^^
무인 문구점은 무인점포라 인건비가 안 들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선물 같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