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짱구 스티커)

현토리83 2023. 2. 2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 이야기를 해볼게요.

 

초코비 모나카초코비 모나카
초코비 모나카

폴바셋 우유 모나카 구매하면서 옆에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구매해 왔어요.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초코비 모나카커피우유맛 두 가지 종류예요.

 

 

초코비 모나카

초코비 모나카초코비 모나카초코비 모나카
초코비 모나카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외국산 혼합분유, 싱가포르산 코코아분말등이 들어있어요.

140ml이고, 200칼로리예요.

 

모나카 과자는 살짝 눅눅해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신경 써서 끊어먹어야 하는 정도였어요.

아이스크림은 초콜릿칩 안 들어있는 초콜릿아이스크림인데, 꾸덕하고 진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최근 먹어본 초코 아이스크림 중에 제일 진한 초코맛이었어요.

 

 

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

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
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

초코비 모나카 커피우유맛은 국산 우유, 외국산 혼합분유, 커피 등이 들어있어요.

140ml이고, 195칼로리예요.

 

모나카 과자는 초코비 모나카와 마찬가지로 살짝 눅눅하다고 느낄 정도였어요.

아이스크림은 커피우유보다 커피 향이 살짝 약한 느낌이었어요.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에 우유 섞은 정도의 맛이었어요.

 

반응형

 

짱구 스티커

짱구 스티커짱구 스티커
짱구 스티커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에는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총 25가지 종류인데,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에는 일반 스티커가 들어있고,

커피우유맛 아이스크림에는 홀로그램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에서 나온 스티커는

일반 스티커인데, 짱구와 친구들이 동굴에 있는듯한 같은 종류의 스티커가 나왔어요.

아이스크림 두 개에서 같은 스티커가 나와서 뭔가 억울한 기분이었어요.

 

커피우유맛 아이스크림에서 나온 스티커는

홀로그램 스티커인데, 짱구가 들고 있는 액션가면 칩에서 빛이 나오는 것 같은 스티커예요.

포장지에 있는 두 가지 중 한 가지가 나와서 좋은 걸 뽑은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초코비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CU에서 2+1 행사를 해서 세 개에 8,000원에 구매했어요.

 

아이스크림 한 개에 4,000원이면 비싸지만 2+1 행사로 구매해서 저렴하게 구매한 기분이에요.

홀로그램 스티커는 커피우유맛에만 들어있지만,

커피우유맛보다는 초코맛 아이스크림이 훨씬 더 맛있어서 저는 다음에도 초코맛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65

 

폴바셋 우유 모나카 솔직리뷰(CU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폴바셋 우유 모나카 이야기를 해볼게요. 요즘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CU편의점에 갔다가 폴바셋 우유 모나카를 구매해 왔어요. 폴바셋 우유 모나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