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신세계백화점 7월 VIP라운지 스페셜메뉴

현토리83 2022. 7. 31. 06: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7월 라운지 스페셜 메뉴 리뷰를 할게요.

벤엔제리스 아이스크림


신세계백화점에서 VIP 고객들에게 한 달에 한 번씩 스페셜 메뉴 증정하는 이벤트를 해요.
저는 올해 신세계백화점 VIP라서 2월부터 한 달마다 스페셜 메뉴를 받고 있어요.
7월 신세계 라운지 스페셜 메뉴 이야기를 해볼게요.

 

신세계백화점 7월 VIP라운지 스페셜메뉴


5월까지만 해도 중순쯤 스페셜 메뉴 신청 문자가 오고, 금요일 ~ 일요일에 수령해오는 방식이었어요.
6월에는 신청절차 없이 마지막 주에 교환권이 어플로 들어왔었는데,
7월에는 신청이나 교환권 알림도 없이 마지막 주가 지나가고 있더라고요.

마침 백화점 갈 일이 있어서 신세계백화점 어플에 들어가 봤더니 공지가 떠있더라고요.
7월 신세계백화점 VIP라운지 스페셜 메뉴는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인데, 라운지 내에서만 취식이 가능하고 테이크아웃은 불가하다고 해요.

반응형

 

VIP라운지에서 주문한 음식들

마침 오늘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디올 매장 오픈해서 구경 갔다가 VIP라운지에 들렀어요.
VIP라운지에서는 음료 3잔, 디저트 3종류 주문이 가능해요.
7월 VIP라운지 스페셜 메뉴인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은 음료 대신 주문 가능해서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초콜릿 칩 쿠키 도우 맛 한 개, 커피 2잔, 블루베리 마카롱, 인절미 뚱카롱, 연한 땅콩쿠키를 주문했어요.

지난달까지는 스페셜 메뉴 한 개밖에 못 받았는데, 아이스크림은 25일(월)~29일(금)까지 기간 내에 라운지 방문하면 계속 먹을 수 있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먹으러 일주일 동안 매일 올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우연히 마지막 날 먹어보게 되었어요. ^^;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은 1978년 미국에서 시작되었는데 지금까지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파인트 아이스크림 1위라고 해요.
벤앤제리스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로 유명해요.
특히, 공정무역 재료를 거래하고 전 세계의 공정무역 운동을 지지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들이고 있다고 해요.

 

초콜릿칩 쿠키도우 아이스크림

제가 먹은 아이스크림은 초콜릿 칩 쿠키 도우에요.
120ml 용량 미니컵에 초콜릿 칩 쿠키 도우의 퍼지 덩어리가 들어간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에요.
초콜릿 칩 쿠키 도우는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칩 쿠키 도우 덩어리가 만나 단짠단짠의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저는 처음 먹어보는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친구는 편의점에서 사 먹어 본 적 있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더라고요.
포스팅하면서 검색해보니 120ml 미니컵은 인터넷에서 5,000원에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디저트

디저트로 주문한 블루베리 마카롱, 인절미 뚱카롱, 연한 땅콩쿠키도 먹었어요.
연한 땅콩쿠키는 너무너무 달아서 한입밖에 못 먹었고,
인절미 뚱카롱은 위에 올려져 있는 딸기가 맛있었어요.^^
블루베리 마카롱은 상큼하니 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신세계 VIP라운지 디저트 메뉴는 한 번씩 바뀌는데, 요즘 조카가 VIP라운지 가면 매번 블루베리 마카롱만 먹는 이유를 이제 알았어요.
저도 당분간 블루베리 마카롱만 주문할 것 같아요. ^^


백화점만 오면 평소보다 많이 걸어서 힘들었는데, 쇼핑 중간에 VIP라운지에서 달달한 디저트 먹으니까 힘이 나더라고요.
7월 VIP라운지 스페셜 메뉴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3

 

대전 신세계백화점 퍼스트라운지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 퍼스트 라운지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올해 신세계 백화점 플래티넘 등급이라 전 점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요. 오늘은 집에서

hyuntori83.tistory.com

https://hyuntori83.tistory.com/84

 

신세계백화점 6월 라운지 스페셜메뉴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6월 라운지 스페셜 메뉴 리뷰를 할게요. 신세계백화점에서 VIP 고객들에게 한 달에 한 번씩 스페셜 메뉴 증정하는 이벤트를 해요. 저는 올해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