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스타벅스 신메뉴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

현토리83 2022. 7. 25. 0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 이야기해볼게요.

 

망고쏙생크림케이크
망고쏙생크림케이크

스타벅스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는 7월 12일에 출시된 케이크예요.
촉촉한 생크림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새콤달콤한 생망고와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을 겹겹이 쌓아 올린 생과일 케이크예요.
제가 망고 귀신이라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

 

케이크 속 망고

케이크를 둘러싸고 있는 비닐을 벗길 때부터 망고향이 나서 군침이 넘어가요.
생망고가 시트 사이에 들어있는데, 새콤달콤 너무 맛있더라고요.
짝꿍이랑 한 조각 먹으면서 홀케이크여도 사 먹겠다고 이야기했어요. ^^

 

반응형

 

아메리카노와 망고쏙생크림케이크
아메리카노와 망고쏙생크림케이크

망고 구경하기 전에 사진을 찍어놨어야 했는데 타이밍을 잘못 맞췄네요. ^^;;
그래도 아메리카노랑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는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당분간 스타벅스가면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는 꼭 먹을 것 같아요. ^^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 105g에는
칼로리 - 280kcal
탄수화물 - 17g
당류 - 6g
나트륨 - 120mg
단백질 - 3g
지방 - 22g
콜레스테롤 - 110mg
트랜스지방 - 0.5g
포화지방 - 11g 이 들어있어요.
케이크 치고 칼로리가 괜찮은 것 같아요.

 

영수증
영수증

망고 쏙 생크림 케이크 한 조각은 6,500원이에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다른 디저트들과 비슷한 가격인데 맛도 있어서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어 지네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