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대전 신세계백화점 분식맛집 '한밭대식당 분식사우'

현토리83 2022. 9. 25.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 대식당 분식사우 이야기를 해볼게요.

 

한밭대식당한밭대식당
한밭대식당

한밭 대식당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5층 식당가에 있어요.

한밭 대식당은 반미 프엉, 킨 버터 피자, 분식 사우, 서울동, 호시 카츠, 탄광 이렇게 6개의 식당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저는 식당에서 메뉴 고르는 것보다 푸드코트에서 메뉴 고르는 게 너무 어렵더라고요.

오늘도 메뉴판 앞에서 5분 이상 고민했던 것 같아요. ^^;;

 

 

분식사우

분식사우 메뉴판분식사우 세트메뉴분식사우 원산지표시판
분식사우

백화점 갈 때마다 새로운 메뉴 먹어보는 중이라 오늘은 분식사우로 가봤어요.

오늘은 분식사우에서 오리지널 로제 떡볶이와 우삼겹 깍두기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세트메뉴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세트메뉴에 있는 떡볶이에는 로제 떡볶이가 없어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진동벨 올려두는 곳
진동벨 올려두는 곳

한밭 대식당은 주문 후 받은 진동벨을 탁자에 올려두면 직원이 음식을 가져다줘요.

다 먹은 그릇도 그 자리에 두면 치워주시는 분이 따로 계시더라고요.

푸드코트인데 식당 같은 서비스라 편해요.

 

반응형

 

주문한 음식

로제떡볶이로제떡볶이
로제떡볶이

저희가 주문한 로제 떡볶이예요.

오늘은 로제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떡볶이 떡도 퍼지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맛있더라고요.

양도 많아서 든든했어요.

 

우삼겹 깍두기 볶음밥우삼겹 깍두기 볶음밥우삼겹 깍두기 볶음밥
우삼겹 깍두기 볶음밥

우삼겹 깍두기 볶음밥이에요.

우삼겹이 기름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느끼하고,  조금 딱딱했어요.

그래도 우삼겹이 얇아서 밥과 중간중간 있는 깍두기랑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오늘 분식사우에서 결제한 영수증이에요.

제 카드가 10% 할인되는 카드라 총 17,640원 결제했어요.

최근 백화점에서 먹었던 식사 중에 오늘이 가장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86

 

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 대식당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한밭 대식당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한밭 대식당은 신세계백화점 5층 식당가에 있어요. 백화점 맛집 발견하려고 갈 때마다 매번 다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