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세종시 어진동 맛집 글린정원

현토리83 2022. 9. 22. 0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어진동에 있는 '글린 정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글린정원
글린정원

오늘은 세종시 어진동에 있는 글린 정원에 다녀왔어요.

글린 정원은 어진동 KT&G B동 3층에 있어요.

 

글린 정원

글린정원 입구글린정원 입구글린정원 벽
글린정원 입구

지하주차장에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3층으로 올라가면 입구가 보여요.

입구 벽면에 사인 액자가 있길래 연예인 사인인 줄 알고 자세히 봤더니 세종시장, 국회의원, 장관의 사인 액자더라고요.

 

연못매장내부매장내부
매장내부

글린 정원 매장 내부예요.

매장 내부는 여러 가지 식물들로 가득하고, 매장 가운데에 연못이 있어요.

연못에는 작은 잉어와 금붕어가 살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연못 바로 옆 테이블에 앉았는데 물을 깨끗하게 관리하는지 물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서 좋았어요.

 

반응형

 

글린 정원 메뉴

주문하기주문하기주문하기
주문하기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탭으로 직접 주문하면 돼요.

저희는 3인 세트메뉴로 주문했어요.

3인 세트메뉴 구성은 셰프 샐러드 1개, 피자 1개, 파스타, 리조또, 플래터 중 2개, 음료 3잔 선택 가능해요.

3인 세트메뉴는 78,900원이에요.

 

쉐프 샐러드
쉐프 샐러드

셰프 샐러드예요.

순무, 크렌베리, 리코타 치즈가 올려진 샐러드인데 채소들이 싱싱해서 소스를 안 뿌려먹어도 맛있었어요.

 

오세아누보스코 피자
오세아누보스코 피자

오세아누보스코 피자예요.

쉬림프 피자인데 도우가 얇아서 맛있었어요.

저는 피자 끝부분은 안 먹는데, 오늘은 도우가 얇아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

 

새우 비스큐 파스타
새우 비스큐 파스타

새우 비스큐 파스타예요.

새우 비스큐 파스타는 비스큐 소스로 맛을 낸 먹물면 파스타예요.

새우가 탱글탱글하고, 파스타 소스가 꾸덕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오징어먹물 리조또
오징어먹물 리조또

오징어 먹물 리조또에요.

오징어 먹물 리조또는 부드럽고 짭조름한데 쌀알의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3인 세트메뉴
3인 세트메뉴

음식 하나씩 나오는 것보다 한꺼번에 나오는 걸 좋아하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음식이 한꺼번에 나와서 너무 좋더라고요.

 

오늘 주문한 음식이 커피까지 다 맛있었어요.

커피는 향까지 좋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최근 카페에서 마셨던 커피 중에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오늘 너무 맛있게 먹어서 조만간 친구랑 한번 더 다녀와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글린 정원 세종점

세종특별자치시 가름로 143 KT&G B동 3층(보건복지부 별관)

영업시간 - 11:00 ~ 21:30(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전화예약 가능 - 044-960-6060(예약 후 10분 지나면 자동취소)

주차 - 2시간 무료주차 적용 가능

 

https://hyuntori83.tistory.com/241

 

세종시 아름동 맛집 당미소(feat. 표고버섯 전골)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아름동 맛집 당미소에서 먹은 표고버섯 전골 이야기를 해볼게요. 세종시에 있는 당미소는 많이 들어봤었는데, 처음으로 방문해봤어요. 당미소 매장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