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대전 신세계백화점 밀화(feat. 언양불고기)

현토리83 2022. 10. 8.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밀화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밀화
밀화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밀화에 다녀왔어요.

밀화는 5층 식당가에 있어요.

 

 

밀화 메뉴

밀화 특선할인메뉴밀화 메뉴밀화 메뉴
밀화 메뉴

밀화 메뉴예요.

샤브샤브와 불고기를 파는 한식식당에요.

특선 할인메뉴도 있어요.

 

반응형

 

밀화 특선 할인메뉴

기본반찬개인샐러드
기본반찬

저희는 특선 할인메뉴를 주문했어요.

특선 할인메뉴는 언양불고기 2인분과 메밀 막국수 2인분 구성이에요.

메밀 막국수는 물, 비빔, 들기름 중 선택 가능해요.

기본 반찬과 개인 샐러드가 나와요.

 

언양불고기언양불고기
언양불고기

언양불고기 2인분이에요.

직원이 처음에 조금 구워주다가 손님이 많아지니까 신경을 못쓰시더라고요.

저희가 뒤적거리다가 익은 것 같아서 불을 껐어요. ^^

언양불고기는 처음 볼 때는 양이 작아 보였지만, 먹다 보니 적당하더라고요.

간도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공깃밥과 비빔막국수

세트메뉴에 막국수 2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친구는 비빔막국수를 선택하고, 저는 밥이 먹고 싶어서 공깃밥으로 주문했어요.

직원이 막국수보다 공깃밥이 저렴한데 괜찮냐고 물어보셨지만, 저는 불고기 먹을 때 막국수보다 밥이 더 좋더라고요. 

비빔막국수도 맛있었지만, 다음에 또 온다면 그때도 공깃밥에 된장찌개를 주문할 것 같아요. ^^

 

 

영수증

원산지표시판영수증
영수증

신세계백화점 갈 때마다 새로운 메뉴를 먹어보고 있는데, 오늘 방문한 밀화 언양불고기는 2인분에 70,000원인데 특선 할인으로 48,000원 결제했어요.

원산지 표시판을 보니 언양불고기에 사용하는 소고기는 국내산 육우더라고요.

언양불고기도 맛있고, 된장찌개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70,000원이라면 비싸서 고민해보겠지만, 48,000원이면 또 먹으러 갈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78

 

대전 신세계백화점 익선잡방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익선 잡방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익선 잡방은 익선동에서 브런치카페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익선 잡방'의 브랜드 네임은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