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feat. 철판불고기볶음밥, 철판제육볶음밥) 솔직리뷰

현토리83 2022. 11. 2. 0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이야기를 해볼게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 철판 제육볶음밥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 철판 제육볶음밥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 철판 제육볶음밥

냉동볶음밥은 주말에 밥하기 싫을 때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가끔 구매하는 편이에요.

노브랜드에 갔다가 1+1 행사하길래 한가지씩 구매해왔어요.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불고기볶음밥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불고기볶음밥이에요.

210g 용량 볶음밥 2봉지가 들어있어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에는 콩으로 만든 식물성 콩코기를 사용했다고해요.

사과와 배로 만든 불고기 양념장에 재웠다고 해요.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불고기볶음밥에는 외국산 쌀 46.29%와 양배추, 당근, 새송이버섯 등이 들어있어요.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불고기볶음밥 조리하기풀무원 지구식단 철판불고기볶음밥 조리하기풀무원 지구식단 철판불고기볶음밥 조리하기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불고기볶음밥 조리하기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요.

프라이팬에 조리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상태의 밥을 넣고 1인분(3분), 2인분(4분 30초)동안 중불에 볶아주면 돼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700W 전자레인지기준 1인분(3분), 2인분(5분 30초)간 데우면 돼요.

 

저는 프라이팬으로 조리해봤어요.

냉동상태이지만 금방 촉촉해지더라구요.

채소도 들어있고, 단짠단짠 불고기 양념도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반응형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제육볶음밥이에요.

210g 용량 볶음밥 2봉지가 들어있어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 제육볶음밥에는 콩으로 만든 식물성 콩코기를 사용했다고해요.

풀무원 지구식단 철판제육볶음밥에는 외국산 쌀 47.30%와 매콤직화구이맛 소스, 양배추, 부추, 양파등이 들어있어요.

 

 

프라이팬과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요.

프라이팬에 조리시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냉동상태의 밥을 넣고 1인분(3분 30초), 2인분(5분)동안 중불에 볶아주면 돼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700W 전자레인지기준 1인분(4분), 2인분(6분)간 데우면 돼요.

 

저는 프라이팬으로 조리해봤어요.

조리할때부터 매콤한 향이 나더라구요.

제육볶음 특유의 식감과 두께를 지닌 콩코기라고 하던데 정말 고기가 씹는 식감이 있었어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불고기철판볶음밥, 철판 제육볶음밥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저는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불고기 철판볶음밥과 철판 제육볶음밥을 노브랜드에서 구매했어요.

노브랜드에서 1+1행사로 5,980원에 구매했어요.

 

한봉지에 1인분이라고 쓰여있는데, 1봉지만 먹기에는 약간 아쉬운 느낌이고 2봉지 먹기에는 많았어요.

저는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불고기 철판볶음밥보다는 철판 제육볶음밥이 더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마트에서 또 보인다면 철판 제육볶음밥으로 구매해올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