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편의점 김밥 리뷰

현토리83 2022. 11. 24. 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편의점 김밥 중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 탑티어 불닭 치즈김밥, 대파 불고기 김밥, 통 참치 김밥, 주먹왕 참치마요 이야기를 해볼게요.

 

 

편의점 김밥 리뷰 -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

첫 번째 편의점 김밥은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이에요.

더블까스 김밥에는 국내산 돼지로 만든 더블스틱 돈가스와 치킨가스가 들어있어요.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은 265g, 491칼로리예요.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백종원 더블까스 김밥 단면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은 이름 그대로 두 가지 돈가스가 들어있었어요.

김밥 한 줄의 절반은 돈가스, 다른 절반에는 치킨가스가 들어있었어요.

음미하면서 먹은 건 아니라 그런지 돈가스와 치킨가스의 차이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채 썬 당근, 깻잎, 양배추가 아삭아삭 씹혀서 돈가스 사이드 메뉴로 나온 샐러드와 함께 먹는 기분이었어요.

 

 

편의점 김밥 리뷰 - 탑티어 불닭 치즈 김밥

탑티어 불닭치즈김밥탑티어 불닭치즈김밥
탑티어 불닭치즈김밥

두 번째 편의점 김밥은 탑티어 불닭 치즈김밥이에요.

T1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이에요.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개최 시즌에 맞춰 CU와 협약하여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해요.

저는 T1은 잘 모르지만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

탑티어 불닭 치즈김밥은 240g, 423칼로리예요.

 

탑티어 불닭치즈김밥탑티어 불닭치즈김밥 단면
탑티어 불닭치즈김밥

포장지를 열자마자 매콤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불닭 김밥인데 닭고기는 안보였어요. 

탑티어 불닭 치즈김밥이 매콤할 줄 알고 구매해왔는데, 맵진 않았어요.

제가 느낀 맵기 정도는 진라면 매운맛 정도인 것 같아요.

오히려 안에 들어있는 치즈 때문에 짜더라고요.

 

 

반응형

 

 

편의점 김밥 리뷰 - 대파 불고기

대파 불고기대파 불고기
대파 불고기

세 번째 편의점 김밥은 대파 불고기 에요.

갈비맛 돼지 불고기와 냉동대파가 들어있다고 해요.

대파 불고기 듬뿍 김밥은 262g, 442칼로리예요.

 

대파 불고기대파 불고기 단면
대파 불고기

대파 불고기 김밥은 포장지를 열자마자 불고기 향이 진하게 나더라고요.

밥에 달달한 불고기 양념이 배어있었어요.

김밥에 들어있는 대파는 중국산 냉동대파라 그런 건지 대파 향은 안 났어요.

대신 포장지에 '듬뿍'이라는 단어 덕분인지 불고기 양이 많았어요.

대파 향은 안 나지만, 달달한 불고기 덕에 맛있었어요.

 

 

편의점 김밥 리뷰 - 통 참치

통 참치 김밥통 참치 김밥
통 참치 김밥

네 번째 편의점 김밥은 통 참치 김밥에요. 

통 참치 김밥에 사용한 쌀은 쫀쫀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유명한 신품종 새청무 쌀이라고 해요.

새청무 쌀밥에 간장에 볶은 유부, 참치마요가 들어있어요.

통 참치 김밥은 270g, 435칼로리예요.

 

통 참치 김밥통 참치 김밥 단면
통 참치 김밥

참치마요는 평소에도 좋아해서 가끔 만들어먹는 편이에요.

참치마요는 가장 많이 먹어봐서 그런지 항상 실패 없이 무난한 맛인 것 같아요.

육개장 컵라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역시 컵라면에는 참치마요가 제일 잘 어울리더라고요. ^^

 

 

 

 

편의점 김밥 리뷰 - 주먹왕 참치마요

주먹왕 참치마요
주먹왕 참치마요

다섯 번째 편의점 김밥은 주먹왕 참치마요예요. 

참치마요를 좋아하는데, 엄청 큰 참치마요 주먹밥인 것 같아서 구매해왔어요.

주먹왕 참치마요는 230g, 449칼로리예요.

 

주먹왕 참치마요주먹왕 참치마요 단면
주먹왕 참치마요

주먹왕 참치마요는 제가 양손으로 감싸서 쥐어야 잡힐 정도로 크기가 크더라고요.

포장지 내부에 김이 묻어서 안 떨어질 정도로 주먹밥 겉에 김이 가득 붙어있었어요.

참치마요 양도 넉넉해서 주먹밥 여러 조각으로 나눠먹어도 참치마요 양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주먹왕 참치마요는 크기도 크고, 삼각김밥이나 다른 김밥처럼 젓가락 사용하지 않고 깔끔하게 먹기에는 힘들 것 같았어요.

모양도 울퉁불퉁 못생겼지만, 양이 넉넉해서 삼각김밥 하나 먹기 부족한 날에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편의점 김밥 구매내역

영수증영수증
영수증

늘 참치마요 김밥만 먹다가 요즘엔 새로운 김밥을 한 가지씩 먹어보고 있는데, 아직도 못 먹어본 김밥 종류가 많더라고요.

요즘 편의점 김밥 종류가 다양 해졌다는 걸 새삼 느끼고 있어요. ^^

 

제가 구매한 편의점 김밥은 2,800원인데, 백종원 더블까스 김밥은 3,200원이에요. 

사실 백종원 이름보고 구매했던 김밥이었는데, 비싼 만큼 맛이 있는 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참치마요를 좋아해서 그런지 제일 맛있는 건 주먹왕 참치마요였어요.

김밥 사러 가는 날 주먹왕 참치마요 발견하면 무조건 구매해올 것 같아요. ^^

 

오늘 편의점 김밥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69

 

CU 짱구라면, 액션가면라멘(짱구 스티커)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 있는 액션가면 라멘 이야기를 해볼게요. 얼마 전 CU 편의점에 갔는데 액션가면 라멘이 있더라고요. 저는 아직까지도 포켓몬빵 구경도 못해봤는데,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