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부드러운 크림과 다양한 종류의 도넛맛집 파파도나스

현토리83 2022. 11. 28. 0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파파도나스에서 도넛 구매해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파파도나스
파파도나스

대전 관저동 마치 광장 한 바퀴 돌다가 파파도나스 매장에 들어가 봤어요.

파파도나스는 이원일 셰프가 공동 운영하는 브랜드라고 해요.

 

 

파파도나스 메뉴

파파도나스 메뉴파파도나스 메뉴
파파도나스 메뉴

파파도나스는 도넛 전문점답게 다양한 도넛이 있더라고요.

도넛은 세트로도 구매 가능하고, 타르트나 스콘 같은 메뉴도 있었어요.

 

파파도나스 도넛파파도나스 도넛파파도나스 도넛
파파도나스 도넛

도넛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도넛인데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다르다 보니 색깔이 알록달록해서 구경하는데도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

 

반응형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과 인절미 크림 도넛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과 인절미 크림 도넛바닐라 커스터드 도넛과 인절미 크림 도넛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과 인절미 크림 도넛

이원일 셰프가 공동 운영하는 브랜드라 그런지 매장 한쪽에 이원일 셰프가 도넛 들고 있는 사진이 있더라고요. ^^

저는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과 인절미 크림 도넛을 구매해왔어요.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바닐라 커스터드 도넛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이에요.

튀긴 도넛에 겉은 설탕이 묻어있고, 도넛 안에는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크림에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나고, 크림 양도 많아서 맛있었어요.

 

인절미 크림 도넛인절미 크림 도넛
인절미 크림 도넛

인절미 크림 도넛이에요.

도넛 겉은 설탕과 인절미 가루가 뿌려져 있고, 도넛 안은 인절미 크림이 들어있어요.

도넛 위에는 작은 인절미 조각이 올려져 있어요.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의 크림보다 인절미 크림이 더 꾸덕한 느낌이에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파파도나스는 안 먹어봐서 저는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과 인절미 크림 도넛만 구매하고, 친구는 꽈배기 하나 구매했어요.

집에 와서 짝꿍이랑 먹어보니 두 가지 도넛 모두 맛있었는데 저는 바닐라 커스터드 도넛이 더 맛있었고, 짝꿍은 인절미 크림 도넛이 더 맛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튀긴 도넛인데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어떤 맛일지 몰라서 두 개만 구매해왔는데, 다음에 파파 도나스 가게 되면 세트로 여러 가지 도넛 구매해와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49

 

대전 관저동 베이크오프(아보카도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관저동 베이크오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빵을 좋아해서 집에 빵을 항상 쟁여둬요. 얼마 전부터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 같은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