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노브랜드 추천상품(매콤한 치킨봉)

현토리83 2022. 12. 17.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구매해온 매콤한 치킨봉 이야기를 해볼게요.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봉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봉

요즘 점점 배달음식도 질려가고, 치킨을 주문할 때마다 남기는 양이 점점 많아지더라고요.

맛있는 치킨을 발견하면 쟁여놓고 치킨 먹고 싶을 때마다 조금씩 먹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노브랜드에 갔다가 매콤한 치킨 봉이 있길래 한 봉지 구매해왔어요.

 

치킨봉
치킨봉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봉은 800g 용량이에요.

태국산 닭고기 83.94%와 외국산 옥수수 전분이 들어있고, 냉동보관이에요.

치킨봉은 15개 들어있었어요.

 

반응형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봉 조리하기

매콤한 치킨봉 조리하기매콤한 치킨봉 조리하기
매콤한 치킨봉 조리하기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봉은 프라이팬, 오븐,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가능해요.

프라이팬 조리 시 냉동상태의 치킨봉을 170~175도로 가열한 식용유에 약 6~7분간 조리하면 돼 요.

오븐 조리 시 240도로 예열된 오븐에 12~14분 조리하면 돼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90~200도로 10~13분간 조리하면 돼요.

 

저는 치킨봉 8개를 에어프라이어에서 20분 정도 조리했더니 안까지 따뜻했어요. 

 

매콤한 치킨봉 조리 후매콤한 치킨봉 조리 후
매콤한 치킨봉 조리 후

매콤한 치킨봉을 먹어봤어요.

닭 비린내가 날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닭 비린내가 안 나더라고요.

매콤한 정도는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고 간도 세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구매내역

구매내역
구매내역

노브랜드 매콤한 치킨봉 한 봉지를 9,980원에 구매했어요.

요즘 점점 기름에 튀긴 치킨이 먹기 싫어지고, 치킨을 주문하면 남기기 싫어서 일부러 끝까지 먹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노브랜드 치킨봉 쟁여두고 치킨 먹고 싶을 때마다 조금씩 데워먹어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295

 

노브랜드 추천상품(바삭 고추김말이)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 바삭 고추 김말이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당면을 좋아해서 김말이도 좋아하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김말이를 좋아해서 구매해왔는데, 먹어보니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