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리뷰

현토리83 2022. 12. 18. 0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 죽 이야기를 해볼게요.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저는 평소에 백숙보다는 닭죽을 좋아해서 닭죽 먹으려고 백숙을 주문하는 편이에요.

예전에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던 닭죽이 정말 맛있었는데, 어느 날부터 안 나오더라고요..

그 뒤로는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그 맛이 아니었어요. ㅠ.ㅠ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 죽은 제가 비비고 이름만 보고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 죽 한 봉지는 420g 용량이에요.

봉투에 1~2인분이라고 쓰여있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모자랄 것 같아서 두 봉지를 구매했어요.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데우기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데우기

포장지에 적혀있는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 죽 조리방법은 두 가지예요.

전자레인지 조리 시 포장지 상단을 반 정도 개봉한 후, 상단을 접어서 봉지째 그대로 2분 30초(700W 기준) 데워요.

중탕 조리 시 끓는 물에 제품을 봉지째 그대로 넣고 약 10분간 데워요.

 

하지만 저는 포장지가 비닐이라 열을 가하면 환경호르몬을 먹게 될 것 같아서 냄비에 넣고 데워줬어요.

두 봉지 전부 넣었더니 양은 500ml 표시선까지 되더라고요.

냄비에서 골고루 저어가면서 잘 데워줬어요.

 

반응형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죽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 죽은 국산 닭가슴살, 국산 맵쌀, 국산 찹쌀, 국산 백미와 현미를 섞은 누룽지가 들어있어요.

닭고기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누룽지의 고소한 맛까지 더해져서 맛있었어요.

짝꿍이랑 두 봉지 데워서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국산 재료를 사용하고, 건더기도 많이 들어있는데 가격은 하나에 2,980원이에요.

비비고 이름만 보고 구매해왔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이제 노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닭죽 찾지 말고 비비고 누룽지 닭백숙 죽 먹어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