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세종시 고복저수지 오브제 카페 고호

현토리83 2022. 4. 28. 11:3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세종시 고복저수지 '오브제 카페 고호'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홍콩와플

세종시 고복저수지는 드라이브 삼아 가기 좋은 곳이에요.
세종에서 멀지 않아서 그런지 고복저수지 근처에 다양한 분위기의 카페가 많더라고요.
고복저수지 갈 때마다 밥은 산장 가든에서 숯불갈비 먹고,
카페는 매번 다른 곳을 가는데 아직도 못 가본 카페가 더 많아요^^

오늘도 안 가본 카페 중에 골라서 들어가 봤어요.
제가 오늘 간 카페는 '오브제 카페 고호' 예요.

 

카페 내부

오브제 카페 고호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것 같았어요.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매장 안에서 잘 살펴보니까 실내가 주택을 개조한 것처럼 생겼더라고요.
카페 안쪽에 룸이 하나 있더라고요.
룸도 아늑하니 좋았어요^^

 

카페 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게 해 두셨더라고요.
캘리그래피 액자도 곳곳에 있는데 먼지와 거미줄이.. ^^;;

 

루프탑 테이블

오브제 카페 고호에는 야외테이블이랑 루프탑도 있어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고복저수지 뷰가 멋지더라고요.
저는 주말에 다녀왔는데, 야외 테이블에 25명 단체손님이랑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여기는 야외가 더 예쁘던데 아쉽더라고요 ㅠㅠ
역시 평일에 가야 하나 봐요^^;;

 

 

반응형

 

커피와 와플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홍콩 와플을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1잔에 5,500원
홍콩 와플은 10,000원이에요.
와플에 생크림 많고, 과일도 많아서 이 정도면 만원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여긴 와플 맛집인가 봐요^^

저는 우유를 못 먹어서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커피는 향도 없고, 너무 연해서 그냥 쓴맛 나는 물 같더라고요.
고복저수지 카페 여러 군데 가봤지만 아직 커피 맛있는 집은 발견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매번 다른 카페를 가는 것도 같아요^^

 

주차장

주차장은 넓어요.
차가 없으면 오기 힘든 곳에 있어서 그런지 고복저수지 카페들은 거의 주차장이 넓더라고요.
다음에 또 다른 고복저수지 카페 포스팅할게요~^^

오브제 카페 고호에서 오늘 느낀 점.
1. 커피보다는 와플이 맛있다.
2. 단체 손님과 다른 손님들로 꽉 찬 야외 테이블로 너무 시끄러웠다.
3. 그래도 저수지 뷰는 좋다.

* 오브제 카페 고호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안산길 52
영업시간 10시 ~ 23시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0

 

세종시 고복저수지 산장가든(숯불갈비)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세종시 연서면에 있는 산장 가든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세종시 연서면에 고복저수지가 있어요. 집에서 멀지 않아서 휴일에 바람 쐬러 가끔 가는 곳인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

'맛집 > 카페,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관저동 베이크오프(아보카도 샌드위치)  (132) 2022.05.19
대전 관저동 만년설  (133) 2022.05.13
세종시 카페 그리너리  (148) 2022.05.10
대전 노은동 토트  (124) 2022.05.07
세종시 카페 아리에떼  (2) 2022.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