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이야기

영화티켓 할인 받기(3D영화 가능)

현토리83 2023. 1. 1. 0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영화티켓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볼게요.

 

CGV영화티켓 할인받기
CGV영화티켓 할인받기

영화티켓 할인받는 방법은 통신사할인, 신용카드 할인, 포인트 할인 등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CGV 기준으로 이야기하면 CGV 통신사 할인은 KT와 LG U+ 만 할인돼요.

KT는 12,000원 이상 16,000원 이하 2D영화 관람 할 때 동반 1인까지 최대 4,500포인트 차감할인 돼요.

LG U+ 는 VIP, VVIP등급인 사람은 나만의 콕 에서 영화를 선택하면 2D영화 연 3회 무료, 연 9회 1+1이에요.

 

제가 오늘 관람할 영화는 3D영화라 영화관람권을 할인받아서 구매해 봤어요.

 

 

영화티켓 할인받기

티켓카페
티켓카페

제가 오늘 영화티켓 할인받아 구매한 곳은 티켓카페라는 사이트예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영화티켓 할인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들 중 하나인데, 

제가 검색할 때 3D영화 티켓 재고가 남아있던 사이트라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는 아바타 물의 길을 3D로 관람할 예정이었는데, CGV에 3D영화 티켓가격은 1인당  17,000원이에요.

티켓카페에서 구매하면 4,000원 저렴한 가격인 13,000원에 구매 가능했어요.

 

티켓카페 관람권티켓카페 관람권 문자
티켓카페 관람권

티켓카페에서 CGV 3D영화 관람권 2매를 26,000원에 결제했어요.

결제 후 몇 분 정도 기다리니 관람권코드가 문자로 발송되었어요.

 

반응형

 

관람권 사용하기

영화관람권 사용하기영화관람권 사용하기영화관람권 사용하기
영화관람권 사용하기

문자로 전송받은 영화 관람권을 사용해 볼게요.

CGV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고 MY CGV로 들어가요.

관람권/카드 항목을 클릭하고, 제일 위에 있는 영화관람권을 선택해요.

 

영화관람권 등록하기영화관람권 등록하기
영화관람권 등록하기

관람권 등록을 누르고,

비밀번호 입력하는 곳에 문자로 전송받은 12자리 쿠폰번호를 입력해요.

 

영화를 선택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관람권을 선택하면 추가금액 없이 결제되더라고요.

3D영화 2인 티켓을 온라인으로 26,000원에 구매해서 아바타 물의 길 3D를 관람했어요.

온라인에서 영화 관람권을 구매해서 사용해본 건 처음인데, 3D영화 2인 티켓을 8,000원 저렴하게 구매해서 득템 한 기분이었어요.

CGV 이외에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티켓도 있더라고요.

영화 보러 갈 때 종종 사용해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18

 

아바타: 물의 길 3D 리뷰(feat. 쿠키영상, CGV 대전 가수원점 주차)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아바타: 물의 길 3D 이야기를 해볼게요. 2009년 12월에 개봉했던 아바타 1 편에 이어 13년 만에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했다고 해서 관람했어요. CGV 대전 가수원점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