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feat. 스크래치 쿠폰)

현토리83 2023. 1. 18. 07: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이야기를 해볼게요.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이번 설 명절에 짝꿍 회사 직원들에게 드릴 선물은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으로 드리기로 했어요.

직원들 취향을 다 맞출 수도 없고,

오설록 티는 다들 잘 아는 브랜드이고, 모두 국내산 원재료로 만들어서 선물용으로 좋더라고요.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오설록 티 세트 중 제가 고른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티 컬렉션이에요.

다른 선물세트에 비해 티 종류가 여러 가지 들어있어서 구매했어요.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 구성은 총 8가지이고, 상자 하나에 티백 다섯 개씩 들어있어요.

스위트부케향 티는 녹차와 동백꽃이 들어있어서 신부의 부케처럼 화사하고 달콤한 플로랄 티에요.

제주 유채&꿀티는 녹차와 유채꽃, 꿀 분말이 들어있어서 향긋한 꽃향과 달콤한 꿀향미가 가득한 유채 & 꿀 블렌디드 티에요.

제주 삼다 영귤티는 제주영귤과 제주 영귤 분말이 들어는 발효차로 그윽한 발효차에 제주 영귤의 상큼함을 더한 블렌디드 티에요. 

제주 동백꽃 티는 홍차와 동백꽃이 들어있어서 향긋한 열대과일 풍미를 품은 동백꽃 블렌디드 티에요.

삼다 꿀배티는 배농축혼합분말과 꿀분말이 들어있어 달콤한 꿀 향미 가득한 배향 블렌디드 티에요.

제주 난꽃향 티는 녹차에 한란향혼합제제가 들어있어 귀한 제주 한란의 품격 있는 향을 담을 블렌디드 티에요.

제주 순수녹차는 녹차 100%로 부드럽고 깔끔한 풍미의 오리지널 순수 녹차예요.

제주 화산우롱차는 반발효차 100%로 깊은 로스팅 풍미의 제주 화산섬 반발효 차예요.

 

반응형

 

스크래치 쿠폰

스크래치 쿠폰
스크래치 쿠폰

선물세트 구매 시 선물세트 1개당 한 개의 스크래치 쿠폰이 지급되었어요.

스크래치 쿠폰은 2023년 1월 1일부터 증정되었다고 해요.

1등은 맥북 에어(1명),

2등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3명),

3등은 에어팟 맥스(7명),

4등은 오설록 마스터블렌드(15명),

5등은 오설록 달빛 걷기 10입(50명)이에요.

 

1등~3등에 당첨되면 당첨된 스크래치 쿠폰과 신분증 사본을 2023년 3월 31일까지 등기우편으로 보내야 해요.

4등~5등에 당첨되면 당첨된 스크래치 쿠폰 사진과 배송주소 및 연락처를 쿠폰 아래 있는 QR코드를 통해 2023년 3월 31일까지 입력하면 2023년 4월 중 일괄배송된다고 해요.

 

저는 총 15개 구매해서 15장 받았어요.

15장이나 있어서 소소하게 4등이나 5등 3개 정도 당첨기대를 하면서 스크래치를 긁어봤어요. ^^

 

스크래치 쿠폰
스크래치 쿠폰

4등이나 5등도 너무 큰 바람이었던 걸까요??  

15장 모두 다음기회에 더라고요.

짝꿍한테 보여줬더니 엄청 웃더라고요. ^^;;

 

 

구매내역

구매내역
구매내역

제가 구매한 오설록 프리미엄 티 컬렉션은 할인받아서 하나에 23,900원에 결제했어요.

오설록 이름 믿고 골랐는데,

선물세트를 받아보니 구성도 다양하고 쇼핑백까지 전부 포함되어 있어서 선물용으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종종 오설록 티 선물세트 구매해야겠어요. ^^

 

짝꿍 회사 직원들이 향기로운 차 마시면서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면서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35

 

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feat. 튀일세트와 콜드브루)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이야기를 해볼게요. 벌써 다음주가 명절이에요. 설 선물을 챙겨야 하는 지인이 있는데, 하루밖에 시간이 없어서 투썸플레이스 설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