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연세우유 생크림우유롤(feat. 이마트 트레이더스)

현토리83 2023. 1. 2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이야기를 해볼게요.

 

연세우유 생크림우유롤
연세우유 생크림우유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을 구매해 봤어요.

편의점에서 먹었던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과 비슷한 맛일 것 같았지만, 

오랜만에 롤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구매해 봤어요. ^^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 한 상자에는 연세우유 롤케이크 10개가 개별포장으로 들어있어요.

연세우유 롤케이크에는 연세우유 6.0%, 자연치즈 6.5%(우유 74%, 크림 24%), 휘핑크림 18.6% 가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100g당 297칼로리예요.

냉동보관제품이라 그런지 유통기한도 긴 편이었어요.

 

연세우유롤케익 크기비교연세우유롤케익 크기비교연세우유롤케익 크기비교
연세우유롤케익 크기비교

연세우유 롤케이크는 작은 플라스틱 케이스에 세 조각씩 들어있었어요.

크기는 연세우유롤케이크 두 개가 천 원짜리 지폐 한 장에 올라갈 정도의 크기예요.

롤케이크 한 조각은 500ml 보틀 물병뚜껑과 같은 사이즈 에요.

 

반응형

 

연세우유 롤케익
연세우유 롤케익

냉동실에서 꺼내서 15분 정도 실온에 뒀더니 금방 해동되더라고요.

연세우유 롤케이크는 편의점에서 먹었던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과 비슷한 맛이긴 한데, 저는 연세우유 롤케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저는 롤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너무 달아서 롤케이크 한 상자가 너무 많게 느껴지더라고요.

연세우유 롤케이크는 빵이 많이 달지 않고, 크림 양도 적당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연세우유 생크림 우유롤은 12,980원에 구매했어요.

롤케이크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한 번에 두 세 봉지는 먹게 되더라고요.

10 봉지밖에 안 들어있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몇 상자 쟁여와야 할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326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이야기를 해볼게요. 집 근처에 코스트코가 있지만,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더 편해서 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는 편이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