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세종시 아름동 커피맛집 카페 루트 오

현토리83 2023. 2. 4. 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아름동 커피맛집 카페 루트 오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카페 루트오
카페 루트오

지인이 커피맛집이라며 추천해서 카페 루트 오에 다녀왔어요.

카페 루트 오는 세종 충남대학교 병원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카페 루트 오 건물 앞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근처 골목이 복잡하지 않아서 근처 골목에도 주차 가능해요.

 

 

카페 루트 오 메뉴

카페 루트 오 메뉴카페 루트 오 메뉴
카페 루트 오 메뉴

카페 루트 오에서 사용하는 원두는 고소한 맛 블랜드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 중 선택 가능해요.

저는 고소한 맛 원두를 좋아하는 편이라 고소한 맛으로 주문했어요.

케이크도 너무 예쁘고, 수플레 팬케익도 먹고 싶었지만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커피만 주문했어요.

 

반응형

 

라페 루트 오 매장 내부

카페 루트 오 1층카페 루트 오 1층
카페 루트 오 1층

카페 루트 오 1층은 카운터와 테이블 몇 개가 있었어요.

통창이라 좋은데 뷰가 별로라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카페 루트 오 2층카페 루트 오 2층
카페 루트 오 2층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가 봤어요.

2층에는 테이블이 많았는데, 사람이 많더라고요.

소파가 적당히 폭신폭신하고 푹 꺼지지 않아서 너무 편했어요.

  

카페 루트 오 루프탑
카페 루트 오 루프탑

카페 루트 오 3층 루프탑이에요.

루프탑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문을 막아놓으셨더라고요.

날씨 따뜻해지면 루프탑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 루트 오는 진동벨이 아니라 나무로 되어있는 번호 표시를 줘요.

주문한 메뉴를 직원이 테이블까지 직접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커피맛집이라고 해서 샷추가 하지 않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커피는 향도 진하고 너무 연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카페 루트 오 아메리카노는 4,500원이에요.

커피 맛집이라더니 커피가 정말 맛있고, 매장도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수플레가 너무 맛있어 보이던데 조만간 수플레 먹으러 다시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카페 루트 오

세종특별자치시 바른 3 길 46

영업시간 

화요일 ~ 금요일 - 09: 30 ~ 22:00(라스트 오더 21:00)

토요일, 일요일 - 10: 30 ~ 22:00(라스트 오더 21:00)

정기 휴무 - 매주 월요일

루프탑이용시간 - 11:00 ~ 21:30

 

https://hyuntori83.tistory.com/347

 

에브리선데이 세종시 부용점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에브리선데이 세종시 부용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지인과 세종시 부강면에서 순댓국을 먹고 근처에 있는 에브리선데이 부용점에 다녀왔어요. 에브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