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에브리선데이 세종시 부용점

현토리83 2023. 1. 29. 07: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에브리선데이 세종시 부용점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에브리선데이 부용점
에브리선데이 부용점

지인과 세종시 부강면에서 순댓국을 먹고 근처에 있는 에브리선데이 부용점에 다녀왔어요.

에브리선데이 카페는 세종시에 세 개가 있는데, 부용점에는 처음 가봤어요.

 

 

주차장

주차장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넓진 않지만 사람이 별로 없어서 여유 있었어요.

주차장 옆쪽으로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난로나 온풍기가 있으면 야외 테이블에서 금강뷰를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매장내부

매장내부매장내부매장내부
매장내부

에브리선데이 부용점은 건물이 두동으로 나뉘어 있었어요.

매장내부는 깔끔한 편이고, 통창이 있어서 밝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사람이 없어서 넓은 자리에 앉아도 눈치 안보이더라고요. ^^

 

반응형

 

메뉴

쿠키류쿠키류쿠키류
쿠키류

에브리선데이매장에서 판매하는 쿠키류는 비슷한 것 같아요.

부용점에도 쿠키가 여섯 가지 정도 있었어요.

 

음료메뉴음료메뉴
음료메뉴

음료 종류는 많지 않지만 있을 건 다 있는 메뉴였어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는 오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샷추가 물적게 요청했어요.

샷추가 했는데도 엄청 연하더라고요.

요즘엔 어느 카페를 가도 커피가 연하거나, 향이 부족해서 커피가 맛있는 카페를 찾기 힘든 것 같아요.

에브리선데이 부용점은 금강뷰이고, 커다란 벚꽃나무가 터널을 이룬다던데 겨울이라 그런지 썰렁한 느낌이었어요. 

여자 화장실은 청소가 안되어있어서 냄새도 나고, 어둡기까지 하더라고요.

 

오늘 다녀온 에브리선데이 부용점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대화하기 좋았어요.

벚꽃과 함께 금강뷰를 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벚꽃 피는 계절에 다시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에브리선데이 세종시 부용점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금병로 993

영업시간 - 10:00 ~19:00

 

https://hyuntori83.tistory.com/321

 

세종시 고운동 한옥카페 헤이믈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고운동에 있는 한옥카페 헤이믈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헤이믈은 세종시 고운동 한옥마을 안에 있는 카페예요. 차 마시고 싶을 때 가끔 가는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