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생활용품

이지싹싹 세제 담은 수세미 한달사용 리뷰

현토리83 2023. 2. 5. 0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이지 싹싹 세제 담은 수세미 한 달 사용 리뷰를 해볼게요.

 

이지싹싹 한장 수세미
이지싹싹 한장 수세미

얼마 전 지인이 홈쇼핑에서 구매했는데, 한번 사용해 보라면서 이지 싹싹 세제 담은 수세미를 주셨어요.

주방에서 사용하는 수세미에 세균이 많다는 말은 많이 들어봤지만,

달리 방법이 없어서 날짜를 정해놓고 20일 ~ 30일마다 수세미를 교체해 가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홈쇼핑 마니아 지인덕에 이지 싹싹 수세미를 사용해 보게 되었어요.

 

 

이지 싹싹 세제 담은 수세미

이지싹싹 수세미 사용해보기이지싹싹 수세미 사용해보기
이지싹싹 수세미 사용해보기

이지 싹싹 세제 담은 수세미는 한팩에 40매 들어있어요.

수세미는 물티슈처럼 생겼는데, 세제가 포함되어 있어요.

시트는 약 7,000여 개의 특수 엠보싱 시트이고, 형광증백제가 불검출 되었다고 해요.

세제는 1종 세척제라서 과일이나 채소도 세척 가능해요. 

납, 카드뮴, 수은, 크롬, 니켈, 비소 같은 6대 중금속도 불검출 되었어요. 

사용방법은 흐르는 물에 적셔서 사용하거나 물에 담가서 흔들면 나오는 비누거품으로 세척해도 돼요.

 

저는 설거지할 때 흐르는 물에 적셔서 사용해 봤어요. 

수세미 시트가 부드러워서 잘 안 닦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닦이더라고요.

세제 양은 많지는 않지만 2인 식사 설거지 정도는 충분히 할 수 있었어요. 

향은 강하지 않고, 약하게 레몬향과 로즈메리 향이 나요.

 

반응형

 

이지싹싹 수세미 시트
이지싹싹 수세미 시트

이지 싹싹 세제 담은 수세미로 설거지 한번 하고 시트를 말려봤어요.

시트는 물티슈처럼 부드럽지는 않지만, 엠보싱 때문에 조금 거친 느낌이에요.

두께가 얇아서 아래 있는 수세미 포장지가 잘 보여요.

시트를 펼쳤을 때 크기는 가로 28cm * 세로 20cm 에요.

 

설거지 한 번 하고 버리기에는 아까워서 두세 번 정도 사용하고 있어요.

수세미에 세균이 많다고 해서 찝찝했었고, 욕실 수세미도 거슬렸는데 지인이 좋은 제품 주셔서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어요.

홈쇼핑 방송하면 저도 쟁여둬야 할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