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경주 보문단지 맛집 초원불고기(feat. 한우불고기전골, 소머리국밥)

현토리83 2023. 3. 3. 07: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보문단지 맛집 초원불고기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초원불고기
초원불고기

동궁원에서 놀다가 초원불고기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초원불고기는 동궁원 길건너에 있는 식당들 사이에 있어요.

 

 

주차장

주차장주차장
주차장

주차는 매장 앞에 해도 되고, 골목 입구 쪽 주차장에 주차해도 돼요.

 

 

매장내부와 메뉴

매장내부
매장내부

초원불고기는 2층에 있는데, 계단을 사이로 양쪽 매장을 다 사용해서 넓은 편이었어요.

 

메뉴메뉴
메뉴

메뉴는 한우 불고기전골과 한우 소머리국밥, 코다리 메밀 막국수등이 있었어요.

 

반응형

 

한우불고기전골과 소머리국밥

기본반찬기본반찬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총 일곱 가지였는데, 반찬이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매운 고추 장아찌와 계란찜이 맛있었어요.

 

한우불고기전골한우불고기전골
한우불고기전골

저희는 한우불고기 전골을 주문했어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숙주나물 등 건더기가 충분하고, 너무 짜지 않아서 조카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한우불고기전골 3인분과 칼국수사리까지 주문했는데, 양이 많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불고기전골 국물에 먹는 칼국수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소머리국밥과 솥밥소머리국밥과 솥밥
소머리국밥과 솥밥

엄마가 화장실 간 사이에 한우불고기 전골을 주문했는데, 엄마가 소머리국밥이 먹고 싶다고 하셔서 소머리국밥을 주문했어요.

소머리국밥도 담백하고 맛있었는데, 엄마가 국물까지 맛있게 다 드시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초원불고기에서 한우불고기전골 3인분, 칼국수 사리, 소머리 국밥 먹고 총 63,000원 결제했어요.

 

아침에 콩국 먹고, 점심은 간식으로 간단하게 먹고 저녁으로 불고기 전골을 먹었어요.

한우를 사용해서 그런지 고기도 부드럽고, 적당히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초원불고기

경북 경주시 북군길 25 2층

영업시간 - 09:00 ~ 21:00(라스트 오더 20:30)

 

https://hyuntori83.tistory.com/377

 

경주 맛집 원조 콩국(feat. 아침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맛집 원조 콩국 이야기를 해볼게요. 경주 원조 콩국은 생생정보, 허영만의 백반기행 등에 출연한 맛집이라고 해요. 예전에 짝꿍이랑 경주 여행 갔을 때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