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숙소

서울 수유동 깔끔한 숙소 온앤오프

현토리83 2023. 3. 20.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수유동 깔끔한 숙소 온 앤 오프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수유동 온앤오프
수유동 온앤오프

얼마 전 서울에 갔다가 수유동 온 앤 오프에서 하룻밤 지냈어요.

수유동 온 앤 오프는 화계역 1번 출구에서 434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내부

객실내부객실내부객실내부
객실내부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함이 느껴졌어요.

침구는 퀸사이즈이고, 매트에는 전기장판이 있었어요.

눅눅한 느낌 없이 뽀송뽀송해서 편안하고 따뜻하게 쉴 수 있었어요.

TV는 65인치였는데 영화 보기 너무 좋았어요.

컴퓨터가 있었는데, TV에 연결해서 넷플릭스도 시청할 수 있었어요.

공기청정기가 있어서 그런지 꿉꿉한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객실내부객실내부객실내부
객실내부

미니냉장고에는 생수 2병, 헛개차, 자두음료수, 사이다가 들어있었어요.

자두 음료수는 처음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고요. ^^

가끔 피곤할 때 한 번씩 마시고 싶어지는 믹스커피와 티백녹차도 있었어요.

예전에 커피포트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뉴스 본 뒤로 숙소에서 커피포트 안 쓰는 편인데

온 앤 오프 커피포트는 겉으로 보기에도 깨끗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핸드폰충전기가 없어서 걱정했었는데 핸드폰충전기까지 있었어요.

 

반응형

 

욕실과 어매니티욕실과 어매니티욕실과 어매니티
욕실과 어매니티

욕실도 엄청 깔끔했어요.

변기 위에 디퓨져가 있어서 물비린내가 전혀 안 나더라고요. 

샤워부스에는 샴푸, 바디클렌저가 있었는데 향도 좋았어요.

욕실 바깥쪽에 세면대와 드라이기, 고데기까지 있었어요.

고데기가 있어서 오랜만에 아침에 고데기로 컬도 만들어봤어요. ^^

 

어매니티는 칫솔, 치약, 화장솜, 폼클렌징, 면도기, 쉐이빙폼, 비누, 샤워타월이 있었어요.

토너와 에멀전까지 있어서 아무것도 안 챙겨갔는데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결제내역

결제내역결제내역
결제내역

저는 수유동 온 앤 오프 스탠더드 금연룸을 이용했어요.

숙박 50,000원인데 야놀자 쿠폰 받아서 45,000원 결제했어요.

 

수유동 온 앤 오프는 처음 이용해 보는데 객실 내부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금연룸이 따로 있어서 너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온 앤 오프에는 테라스나 야외스파가 있는 룸도 있던데, 다음에는 야외스파가 있는 프리미엄 스위트룸도 이용해 봐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252

 

서울 안국동 독채 한옥스테이(feat. 서울이야기한옥)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서울 안국동에 있는 서울이야기 한옥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오랜만에 엄마랑 조카랑 함께하는 여행이라 숙소 고민하다가 한옥펜션으로 결정해봤어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