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감성빵집 프레첼

현토리83 2022. 7. 5.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감성 빵집에서 프레첼 빵 구매한 이야기 해볼게요.

버터프레첼

저는 앙버터보다 버터 프레첼을 좋아해서 베이커리에서 버터 프레첼이 보이면 일단 사 오는 편이에요.
예전에 카페에서 버터 프레첼을 먹고 싶은데 앙버터 프레첼밖에 없어서 앙버터 프레첼 사서 팥앙금 빼고 먹었던 적이 있었어요.
카페 직원이 접시에 팥앙금 쌓여있는 거 보고 저희를 다시 한번 쳐다보던 눈빛을 잊을 수가 없어요. ㅠ.ㅠ

가끔 집에서도 버터 프레첼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감성 빵집에서 프레첼 빵을 구매했어요.

 

주문내역


예전에도 한번 주문했던 적 있는 감성 빵집이에요.
감성 빵집 천안 불당동에 매장이 있다고 해요.
감성 빵집 프레첼은 천연 버터와 천일염을 사용해서 만들어서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더라고요.

프레첼 하나에 2,500원인데 쿠폰 할인받고, 배송비 3,000원 추가해서 프레첼 6개에 16,000원에 구매했어요.
베이커리에서 버터 프레첼 3~4,000원 정도에 판매하던데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프레첼


프레첼 빵이 도착했어요.
프레첼마다 붙어있는 스티커에는 영양정보랑 제조일자가 적혀있어요.
일반 택배 상자에 배송되었는데 밀봉상태가 아니더라고요.
매장에서 판매한다면 비닐 접어서 테이프 하나 붙여놔도 되겠지만
택배로 2~3일 정도 걸려서 받는 건데 배송과정에 벌레나 이물질이 들어갈 수도 있으니 최소한 지퍼백에라도 넣어서 배송해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냉동보관

주문한 6개 프레첼 중 다섯 개는 냉동 보관하려고 지퍼백에 넣었어요.
냉동 보관하면 최대 1개월 정도 보관 가능하다고 해요.

냉동 보관한 빵은 1시간 정도 자연해동 후 먹어도 되고,
상온에서 30분 정도 해동 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2~3분 정도 구워도 된다고 해요.

저는 버터 프레첼로 먹을 거라 1시간 정도 자연해동 후 버터 넣어서 먹었더니 쫄깃쫄깃 맛있더라고요. ^^

 

크기비교


아이스티랑 크기 비교해봤어요.
108g 정도 되고, 길이는 아이스티랑 비슷해요.

 

버터프레첼


다섯 개는 냉동 보관하고, 프레첼 하나는 바로 먹어봤어요.
프레첼을 반으로 자르고 버터만 넣어주면 완성이에요.
베이커리에서 사 먹는 버터 프레첼 그 맛이더라고요. ^^
이제 버터 프레첼 찾아다니지 말고 감성 빵집에서 주문해서 편하게 먹어야겠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67

 

빵부자 수제 마늘바게트(마늘빵) 후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빵부자 수제 마늘바게트 이야기해볼게요. 얼마 전 친구가 맛있는 마늘바게트를 발견했다며 몇 조각 나눠줬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제가 왕창 주문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