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이마트 트레이더스 통모짜 치즈 돈까스 리뷰

현토리83 2022. 6. 15. 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사 온 통 모짜 치즈 돈까스 리뷰를 할게요.

통모짜 치즈 돈까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맛있는 냉동제품이 많아요.
이번에 사 온 통 모짜 치즈 돈까스도 그중 하나예요.
냉동제품이다 보니 유통기한부터 길죠 ^^
게다가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완성이라 한 개씩 쟁여놓는 상품이에요.
가격은 12,380원이에요.

치즈 돈까스

포장지를 뜯으면 통 모짜 치즈돈까스 4개가 들어있어요.
과대포장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해요 ^^;;
치즈 돈까스를 잘 보관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이겠죠?
통 모짜 치즈는 외국산이지만 돼지고기는 국내산 등심이더라고요.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넣기 전 후

저는 짝꿍이랑 저녁식사로 먹었는데, 한 사람에 두 개씩 먹으면 든든하더라고요.
돈까스 포장지에는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22~25분이면 완성이라고 쓰여있어요.
그런데 저는 4개를 한꺼번에 해서 그런지 25분이면 고기가 잘 안 익더라고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170도에서 40분 ~ 45분 정도 구워줬어요.
불 앞에서 굽는 게 아니라 힘들진 않았어요^^
에어프라이어에서 돈까스가 익어가면서 점점 부풀어올라요.
에어프라이어에 넣기 전 후 사진 보시면 빵빵하게 부풀어 오른 게 보이시죠?
그중 한 개는 터져서 치즈가 흘러나왔네요. ^^

통모짜치즈 돈까스 완성

통 모짜 치즈 돈까스가 완성되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서 꺼내서 실온에서 2~3분 정도 두면 돈까스가 더 바삭해져요.
돈까스 고기는 얇고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케첩 마요네즈 소스로 양배추 샐러드도 추가해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밖에서 치즈돈까스 1인분 정도 사 먹는 가격으로 집에서 둘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모짜렐라 치즈 듬뿍 들어있는 돈까스 드시고 싶다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통 모짜 치즈 돈까스 어떠세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