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넓고 조용한카페 대전 관저동 드롭탑 도안대로점

현토리83 2022. 10. 9. 0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드롭탑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드롭탑 도안대로점
드롭탑 도안대로점

친구가 넓고 조용한 카페를 찾았다고 해서 가봤더니 드롭탑이더라고요.

오랜만에 드롭탑 보니 반가운 느낌이었어요. ^^

제가 방문한 드롭탑 도안대로점은 관저동 롯데시네마 옆에 있어요.

 

 

주차

주차장
주차장

사우나랑 같이 사용하는 건물이라 주차장은 있는데, 주차단속을 안 해서 다들 골목에 주차하더라고요.

저드 근처 골목에 주차하고 창가에 앉아있었는데 주차 단속하는 자동차가 한 번도 안 지나가더라고요. ^^

 

반응형

 

매장내부

드롭탑 매장내부드롭탑 매장내부
드롭탑 매장내부

친구 말대로 드롭탑 매장 내부는 정말 넓더라고요.

매장에서 로스팅하면 커피 볶는 향이 가득할 텐데 커피 볶는 향이 안 나는 걸 보니 매장에서 로스팅을 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렇지만 매장 한쪽에 로스팅 기계와 오토바이가 있었어요.

오토바이는 뭔가 안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

 

 

메뉴

드롭탑 메뉴드롭탑 메뉴쇼케이스
메뉴

드롭탑 메뉴예요.

예전엔 카페에서 파는 큐브 토스트가 너무 맛있었는데, 요즘은 별로 눈길이 안 가더라고요. ^^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가 주문한 아인슈페너와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예요.

아인슈페너 크림이 너무 달아서 친구가 그냥 아메리카노 먹을걸.. 하고 후회를 하더라고요. 

하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이 있지만 미지근한 아메리카노였어요. ㅋㅋ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드롭탑에서 결제한 영수증이에요.

드롭탑 도안대로점은 넓고 깔끔해서 다들 공부하러 오는 카페더라고요.

근처에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늦어질수록 대학생들이 많이 오는데, 다들 공부하러 와서 엄청 조용했어요.

매장이 1층인데 창가에 대나무를 심어놔서 밤에 바깥에 지나가는 사람들과 눈이 안 마주쳐서 좋았어요.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 생각날 때 한 번씩 갈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커피 향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드롭탑 도안대로점

대전광역시 서구 도안대로 7 힐스파사우나 1층

영업시간 - 09:00 ~ 23:50

 

 

https://hyuntori83.tistory.com/283

 

대전 관저동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 소소담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관저동에 있는 카페 소소담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소소담은 파워존 쇼핑몰에서 건양대학교 네거리 방면으로 걸어서 2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