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달달한 공주 밤 디저트 다 먹어보기(feat. 공주 공산성)

현토리83 2022. 11. 7.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공주 공산성 근처에 있는 공주 밤 디저트들 하나씩 맛본 이야기를 해볼게요.

 

 

공주 공산성 하루카페(밤절미)

공주 공산성 하루카페공주 공산성 하루카페
공주 공산성 하루카페

첫 번째 공주 밤 디저트는 밤절미예요.

밤절미는 공주 공산성 매표소 건너편에 있는 하루카페에서 판매해요.

 

밤절미 8개 세트
밤절미 8개 세트

하루카페 1층에는 주문만 가능해요.

밤절미는 공주 알밤이 통으로 들어있는 인절미예요.

 

밤절미밤절미밤절미
밤절미

하루카페에서 구매한 밤 절미예요.

밤절미는 동글동글한 작은 인절미 안에 작은 알밤과 팥이 들어있어요.

인절미가 엄청 쫀득~쫀득~ 하고, 팥과 밤이 들어있어요.

팥이 달지 않고, 팥보다 밤이 더 단맛이 나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밤절미 영수증밤절미 영수증
밤절미 영수증

저는 밤절미 8개 세트 하나를 구매했는데 가격은 10,000원이에요.

하루카페 밤절미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고해요.

냉동보관도 가능하고, 프라이팬에 구워 먹어도 맛있다고 해요.

하루카페 2층은 공산성 뷰라 뷰가 멋지다던데 다음에 하루카페 2층에서 공산성 뷰를 보면서 커피 한잔 해야 할 것 같아요. ^^

 

반응형

 

공주 공산성 베이커리 밤마을(밤 파이, 밤 크림치즈 타르트)

베이커리 밤마을
베이커리 밤마을

베이커리 밤마을은 하루카페 바로 맞은편에 있었는데, 확장 이전해서 하루카페 뒤편으로 확장 이전했더라고요.

아직도 공사 중인 건지 바깥에 기왓장이 잔뜩 쌓여있었어요.

 

밤팡도르,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밤팡도르,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밤팡도르,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
밤팡도르,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

쇼케이스에는 밤 팡도르, 밤 파이, 밤 크림치즈 타르트가 있었어요.

베이커리 밤마을에는 밤 파이가 제일 유명해서 그런지 밤파이가 제일 많았어요.

밤파이는 낱개로도 구매 가능하고, 6개 세트, 10개 세트가 있어요.

 

밤마을양갱, 밤마들렌, 코코밤밤마을양갱, 밤마들렌, 코코밤밤마을양갱, 밤마들렌, 코코밤
밤마을양갱, 밤마들렌, 코코밤

카운터 뒤쪽으로는 밤마을 양갱, 밤 마들렌, 코코밤이 있었어요.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

저는 베이커리 밤마을에서 밤파이와 밤 크림치즈 타르트 두 개를 구입했어요.

매장 내부가 엄청 시끄러워서 카운터에 계신 분들하고 의사소통이 안되더라고요.

비닐봉지 필요 없다고 이야기하고 결제했는데, 재결제 한다고 카드 가져가더니 비닐봉지 값 20원을 결재할 정도로 너무 시끄럽더라고요.

밤 파이랑 밤 크림치즈 타르트만 구매하고 나왔는데, 정신이 쏙 빠진 느낌이었어요.

 

 

 

밤파이밤파이밤파이
밤파이

두 번째 공주 밤 디저트는 밤파이에요.

저는 밤파이 6개 세트를 구매해왔어요.

밤파이는 미니머핀 같은 크기이고, 수제 밤 앙금과 통밤으로 가득 차 있었어요.

수제 밤 앙금이 달지 않고, 밤 크기도 커서 맛있었어요.

파이 겉 부분은 페스트리처럼 느낌이에요.

 

밤크림 치즈타르트밤크림 치즈타르트
밤크림 치즈타르트

세 번째 공주 밤 디저트는 밤 크림치즈 타르트예요.

밤 크림치즈 타르트는 수제 밤잼 위에 크림치즈와 통밤을 넣었다고 해요.

크림치즈는 너무 부드럽고, 크림치즈에서 유자나 레몬 같은 상큼한 맛이 나서 맛있었어요.

에그타르트는 약간 느끼한데, 개인적으로 에그타르트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

 

베이커리 밤마을 영수증
베이커리 밤마을 영수증

베이커리 밤마을에서 밤파이 6개 세트 13,000원

밤 크림치즈 타르트 3,000원 * 2개 6,000원에 구매해서 총 19,000원 결제했어요.

 

밤절미,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
밤절미, 밤파이, 밤크림 치즈타르트

오랜만에 공주 나들이 와서 달달한 공주 밤 디저트 세 가지를 먹어봤어요.

오늘 먹어본 밤절미, 밤파이, 밤 크림치즈 타르트는 전부 다 맛있어서 다음에 공주에 가면 또 구매해올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하루카페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 길 5-13

영업시간 - 09:00 ~ 22:00

 

* 베이커리 밤마을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 길 5-9

영업시간 - 09:00 ~ 21:00

 

https://hyuntori83.tistory.com/263

 

공주 공산성 한옥카페 밤잉도넛(feat. 도넛맛집)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공주 공산성 근처에 있는 한옥카페 밤잉도넛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점심식사가 만족할만한 식사가 아니어서 커피랑 디저트라도 맛있는 거 먹고 싶어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