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공주 공산성 한옥카페 밤잉도넛(feat. 도넛맛집)

현토리83 2022. 11. 6. 0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공주 공산성 근처에 있는 한옥카페 밤잉도넛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밤잉도넛
밤잉도넛

점심식사가 만족할만한 식사가 아니어서 커피랑 디저트라도 맛있는 거 먹고 싶어서 가게 된 밤잉도넛이에요.

공주에는 밤이 유명한데, 이름부터 공주 밤이 들어간 디저트가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밤잉도넛 메뉴

밤잉도넛 메뉴
밤잉도넛 메뉴

밤잉도넛 메뉴예요.

저는 유당불내증이라 카페 가면 늘 아메리카노만 마셔서 오늘도 아메리카노예요. ^^

 

도너츠도너츠도너츠
도너츠

도넛 메뉴판에는 열두 가지 도넛이 있었는데, 쇼케이스에 도넛이 여섯 가지 있었어요.

다 맛있어 보였지만 공주에는 밤이 유명해서 밤 크림 도넛을 주문했어요.

 

반응형

 

밤잉도넛 매장 내부

밤잉도넛 1층
밤잉도넛 1층

밤잉도넛 1층에는 음료 기다리는 대기석과 와인이 있었어요.

와인은 크림 오브 엑스에서 운영하는 SHOP IN SHOP 매장이라고 해요.

도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들로 큐레이션 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와인 색이 너무 예뻐서 사고 싶었지만, 마실 사람이 없어서 구경만 해봤어요. ^^

 

밤잉도넛 2층밤잉도넛 2층밤잉도넛 2층
밤잉도넛 2층

나무계단을 올라가면 밤잉도넛 2층이에요.

2층은 테이블 세 개 정도 있는 작은 공간이에요.

사진은 3층에서 2층을 찍어봤어요.

 

밤잉도넛 3층밤잉도넛 3층
밤잉도넛 3층

밤잉도넛 3층은 밤잉이라고 쓰여있는 안쪽 공간과 바깥쪽 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안쪽 공간에 있는 동그란 상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

 

층고가 높은 건물 2층을 반으로 나눠서 2층과 3층으로 만들어놓은 느낌이었어요.

인테리어가 전부 나무로 되어있어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밤잉도넛 밤 크림 도넛과 커피

밤크림 도넛과 커피 밤크림 도넛과 커피
밤크림 도넛과 커피

저희는 3층 밤잉도넛이라고 쓰여있는 공간 바깥쪽 공간에 앉았어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 바로 옆에 창이 있어요.

앞에 보이는 건물은 공산성 뷰인데, 밤잉도넛은 건물 뷰더라고요. ^^

 

밤크림 도넛밤크림 도넛
밤크림 도넛

저희가 주문한 밤 크림 도넛이에요.

밤 크림 도넛 빵은 폭신폭신한 가벼운 느낌이 빵이고,

크림은 생크림이 들어갔는지 고소하더라고요.

밤 한알이 들어있는데, 공주 밤이라고 해요.

 

저는 매일 아메리카노만 마시다 보니까 커피 마실 때 첫 모금으로 커피맛을 판단하는 편인데,

밤잉도넛 커피는 향도 진하고, 적당히 진해서 맛있더라고요.

도넛은 달지도 않고 빵과 크림 전부 너무 맛있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영수증
영수증

밤 크림 도넛은 4,0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 샷 추가 500원

라테 4,500원 + 샷 추가 500원이라 총 13,500원 결제했어요.

 

공주 밤 디저트 먹으려고 가게 된 밤잉도넛인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도넛 먹으러 다시 가기로 약속했어요.

공주에 있는 공산성 가신다면 밤잉도넛 완전 추천이에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밤잉도넛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 길 5

영업시간 - 11:30 ~ 21:00

정기휴무 - 월요일

 

https://hyuntori83.tistory.com/262

 

공주 공산성 앞 고마나루 1999 솔직리뷰(feat. 한정식)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공주 공산성 앞에 있는 고마나루 1999에서 한정식 먹고 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친구랑 공주 미르섬에서 코스모스 구경하고 점심 먹으려고 공산성 주변 식당가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