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음식점

오로총이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본 쇼군(feat. 서울 코엑스)

현토리83 2022. 11. 12. 0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서울 코엑스에 있는 쇼군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쇼군
쇼군

친구랑 서울 코엑스에 갔다가 점심 메뉴 고르려고 코엑스부터 파르나스타워까지 한 바퀴 돌면서 메뉴 고르다가 '오로총'이라는 걸 처음 들어봐서 코엑스에 있는 쇼군에 들어가 봤어요.

 

 

쇼군 메뉴

쇼군 메뉴쇼군 메뉴
쇼군 메뉴

쇼군 메뉴는 통밥과 오로총, 돈가스였어요.

주변 테이블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봤더니 거의 통밥이나 오로총을 주문했더라고요.

두 개 다 먹어보고 싶어서 저희는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2인 세트 구성

오로총이나 사사미 중 택 1,

치킨 통밥이나 기본 카레 통밥 중 택 1

꼬마 만두나 치킨 칩스 중 택 1

탄산음료 2잔이었어요.

 

반응형

 

 

쇼군 2인 세트

치킨통밥치킨통밥치킨통밥
치킨통밥

치킨 통밥이에요.

치킨 통밥은 초밥용 밥이 들어있을 것 같은 나무통에 치킨이 담겨있는 그릇이 올려져 있어요.

치킨이 담겨있는 그릇 아래는 불고기와 밥이 들어있어요.

불고기와 밥을 비벼서 치킨이랑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불고기가 달달해서 불고기 덮밥 느낌이었어요.

치킨은 약간 많이 튀겨진 느낌이어서 기대하지 않고 먹어봤는데, 치킨이 맛있었어요. ^^

 

차돌 오로총과 치킨칩스차돌 오로총과 치킨칩스차돌 오로총과 치킨칩스
차돌 오로총과 치킨칩스

오로총과 치킨 칩스예요.

오로총 종류가 여러 가지였는데,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차돌 오로총을 주문했어요.

오로총이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 본 건데 일본 라면이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차돌 오로총은 대파와 야채를 불에 볶았다고 쓰여있었는데, 불향은 별로 안 나더라고요.

국물은 부드럽고 약간 느끼한 짬뽕 같은 맛이었어요.

 

치킨 칩스는 치킨 통밥에 있는 치킨과 같은 치킨이었어요.

순살치킨인데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

 

환타 파인애플
환타 파인애플

평소에 탄산음료 안 좋아하는데 기름에 튀긴 치킨에 차돌 오로총도 은근히 느끼해서 탄산음료가 꼭 있어야겠더라고요. 

이제껏 마셨던 탄산음료 중에 오늘 마신 환타 파인애플이 제일 싱거웠지만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

 

 

쇼군 2인 세트 영수증

쇼군 2인세트 영수증쇼군 2인세트 영수증
쇼군 2인세트 영수증

쇼군 2인 세트는 32,500원인데, 저희가 오로총을 차돌 오로총으로 주문해서 4,000원 추가되어서 총 36,500원 결제했어요.

오로총이 뭔지 궁금해서 들어가 본 건데 라멘과는 다른 맛이라 한 번쯤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쇼군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서울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82m

영업시간 - 10:3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