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31

다이소 시카 카밍크림과 시카 토너패드 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시카 카밍크림과 시카 토너패드 리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다이소에 좋은 화장품이 많아서 오픈런까지 한다고 하길래 다이소에 가서 화장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구매한 화장품은 오픈런해도 못 구한다는 그 화장품은 아니지만, 구매한 화장품을 약 보름간 매일 사용해 보고 느낀 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다이소 시카 카밍크림 첫 번째는 다이소 시카 카밍크림입니다. 다이소 시카 카밍크림은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크림으로 제주산 병풍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글라이코스핑고리피드 등이 들어있습니다. 용량은 50ml이고, 품번은 1049274입니다. 다이소 시카 카밍크림 제형은 반투명한 녹색이었습니다. 향은 은은하면서 상큼한 향이 ..

인천 네스트호텔 근처 솔밭 회조개구이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인천 네스트호텔 근처 솔밭 회조개구이 솔직리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인천 솔밭 회조개구이는 네스트호텔 근처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솔밭 회조개구이는 인천 네스트호텔 근처에 있습니다. 네스트호텔에서 약 600m 떨어진 거리에 있어서 걸어서 가면 약 10분 정도 걸리고, 차 타고 가면 약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솔밭 회조개구이 매장내부와 메뉴 솔밭 회조개구이 매장내부는 넓고 깔끔했고, 해산물을 판매하는 식당인데도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솔밭 회조개구이 메뉴는 조개구이와 조개구이 + 왕새우 소금구이, 굴찜 등의 구이메뉴와 조개전골과 조개전골 + 가리비구이, 조개전골 + 왕새우 소금구이 + 가리비구이 등의 전골메뉴, 조개찜이나 구이 + 왕새우 소금구이 ..

맛집/음식점 2024.03.30

대전 오노마호텔 39층 화덕피자 맛집(feat. 폴바셋)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대전 오노마호텔 39층 화덕피자 맛집(feat. 폴바셋)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지인과 대전 오노마호텔 39층 폴바셋에 다녀왔습니다. 38층에는 스타벅스가 있는데 늘 사람이 많아서 정신없는 분위기에 대화하기가 어려워서 잘 안 가게 되는데, 39층은 폴바셋은 조용하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대전 오노마호텔은 유성구 도룡동 신세계백화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38층 스타벅스나 39층 PIZZA IL FORNO & 폴바셋을 이용하려면 로비에서 38층과 39층만 운행하는 엘리베이터로 이동하면 됩니다. PIZZA IL FORNO & 폴바셋 매장내부와 메뉴 PIZZA IL FORNO & 폴바셋 매장내부는 39층이라 그런지 뷰가 정말 좋았고, 창가 바로 옆에 테이블이 있어서 멋..

맛집/음식점 2024.03.29

매콤한 콩나물당면볶음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매콤한 콩나물당면볶음 만드는 방법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얼마 전 우연히 SNS에서 콩나물당면볶음 만드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당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콩나물당면볶음 제일 먼저 당면을 끓는 물에서 약 6분간 삶아줍니다. 당면이 잘 익은 뒤 당면만 건져내고, 같은 물에서 콩나물을 약 2~3분간 삶아줍니다. 당면 약 120g과 콩나물 약 250g을 사용했습니다. 잘 익은 당면은 찬물에 약 2~3번 헹군 뒤 간장 한 스푼과 설탕 한 스푼을 넣어 잘 섞어주었습니다. 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마늘을 먼저 익혀주고, 채 썬 양파를 볶아줍니다. 양파와 마늘이 어느 정도 익은 후에 당면과 콩나물을 넣어줍니다. 콩나물 당면볶음 양념으로 굴소스 3스푼,..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 두 가지 비교 후기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 두 가지 비교 후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언젠가부터 화장실 하수구에서 날벌레가 한두 마리씩 올라오기도 하고, 담배냄새도 올라와서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해 본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은 다이소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과 코지타임에서 주문한 실리콘 하수구트랩입니다.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 두 가지를 사용해 보고 느낀 장단점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 첫 번째는 다이소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 품번은 51681입니다. 다이소 하수구 냄새 차단트랩은 윗부분과 흰색 줄무늬가 있는 원기둥 부분은 플라스틱 재질이고, 바닥 쪽 파란색 부분은 실리콘입니다. 실리콘은 다섯 조각으로 칼집이 나..

세종시 종촌동 맛집 중부수산(feat. 킹크랩)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종촌동 맛집 중부수산(feat. 킹크랩)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얼마 전부터 킹크랩이 먹고 싶어서 세종시 종촌동에 있는 중부수산에 다녀왔습니다. 중부수산은 세종시 종촌동 메가시티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중부수산 주차장 중부수산 주차장은 메가시티 지하주차장 이용가능합니다. 지하 1층 ~ 3층까지 주차장이라 주차하기에는 어렵지 않고, 주차요금은 카운터에 요청하면 2시간 무료적용 가능합니다. 중부수산 매장내부 중부수산 매장내부는 입구에서부터 커다란 어항들이 가득합니다. 입구에 있는 큰 수조에는 대게나 랍스터, 킹크랩이 있고, 안쪽에 있는 수조에는 각종 생선과 새조개, 주꾸미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식당에서 먹는 가격과 포장가격이 달랐습니다. 중부수산은 포장하는 ..

맛집/음식점 2024.03.26

아크릴물감으로 어반스케치 그리기(책상 위 풍경)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아크릴물감으로 어반스케치 그리기(책상 위 풍경)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어반스케치 서른 번째 수업시간에 그려 본 그림은 책상 위 풍경입니다. 이번 그림은 물감과 붓, 각종 미술도구가 있는 책상 위 풍경입니다. 스케치하기 교재를 보고 스케치를 해보았습니다. 미술도구나 핸드폰 같은 물건들은 스케치하기 어렵지 않았는데, 개구리 인형이 자꾸 공룡으로 그려져서 몇 번을 수정해서 스케치했습니다. 채색하기 제일 먼저 핸드폰과 태블릿 화면을 Storm Blue로 채색하고, Carbon Black을 군데군데 칠해준 뒤 Warm White를 얇게 발라서 표현했습니다. 흰색계열의 미술용품은 Nimbus Grey 한 가지 물감으로 농도조절해서 밝은 부분과 그림자 부분까지 표현했고, 물병은 T..

부여 가볼 만한 곳 낙화암과 고란사(feat. 황포돛배)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부여 가볼 만한 곳 낙화암과 고란사(feat. 황포돛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충남 부여에 있는 낙화암과 고란사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낙화암은 부소산성 안에 있는데 부소산성 정문으로 입장하여 걸어서 낙화암으로 이동하는 방법과 선착장에서 황포돛배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올라갈 때는 배를 타고, 내려올 때는 걸어서 내려오고 싶었지만 한 가지 방법으로만 이동해야 해서 황포돛배를 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구드래 선착장 저희는 황포돛배를 타보기로 해서 구드래 선착장으로 이동했습니다. 구드래 선착장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에 전혀 어렵지 않았습니다. 구드래 선착장 대기실과 매점입니다. 황포돛배는 출발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손님이 어느 ..

세종시 가볼 만한 곳 세종호수공원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세종시 가볼 만한 곳 세종호수공원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친구랑 같이 세종호수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세종호수공원은 2013년 3월 완공된 인공호수공원입니다. 총면적은 약 70만 5,768㎡이고, 호수면적은 32만 2,800㎡, 담수량은 50만 8천 톤, 평균수심은 1.5m라고 합니다. 세종호수공원 주차장 세종호수공원 주차장은 세종호수공원 제1주차장에 주차 후 작은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바로 세종호수공원입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세종호수공원 세종 호수공원에는 소나무길, 벚나무길, 은행나무길, 이팝나무길, 들풀길, 나들숲, 가을단풍숲, 살구나무길 등 다양한 테마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직 꽃이 피기에는 이른 계절이라 호수공원 안..

부여 한옥카페 무드빌리지(feat. 1박 2일 촬영지)

안녕하세요~ 현토리입니다. 오늘은 부여 한옥카페 무드빌리지(feat. 1박 2일 촬영지)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부여에 있는 무드빌리지에 다녀왔습니다. 무드빌리지는 2023년 4월 23일 방영된 1박 2일 173회에 나왔다고 합니다. 무드빌리지는 나성한옥펜션과 같은 대문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무드빌리지 주차장 무드빌리지 주차장은 건물 옆쪽에 있었고, 1 주차장과 2 주차장으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주차장 만차 시 카페에서 약 50m 떨어진 곳에 있는 마을 공용주차장에 주차가능합니다. 무드빌리지 매장내부와 메뉴 무드빌리지 대문으로 들어가면 한옥건물 두 채가 있습니다. 왼쪽 건물이 무드빌리지 카페이고, 오른쪽 건물이 나성한옥펜션입니다. 무드빌리지 매장내부는 넓지 않은 적당한 크기의 공간이었고, 양쪽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