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딸기 크로와상 맛집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feat. 대전 신세계백화점)

현토리83 2022. 12. 11. 0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있는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평소 신세계백화점 가면 커피는 라운지에서 먹는 편인데,
오늘은 조카랑 신세계백화점 쇼핑 갔다가 조카가 힘들어해서 제일 가까운 카페로 들어가 봤어요.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는 대전 신세계백화점 4층에 있어요.
에스컬레이터 아래로 매장이 있는데, 쇼핑하다가 잠깐 쉬어가기 좋더라고요.

 

반응형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메뉴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빵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빵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빵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 빵

저녁시간이라 빵이 많이 빠졌지만, 종류는 다양했어요.
냉장보관이 필요한 케이크나 생크림이 들어간 빵 종류는 쇼케이스 안에 있어요.
쇼케이스에 있는 빵을 직접 꺼내서 카운터로 가져가야 해요.

 

음료메뉴
음료메뉴

다른 카페보다 음료 종류는 많지 않은 것 같았어요.

 

음료와 딸기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

음료와 딸기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음료와 딸기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음료와 딸기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
음료와 딸기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

백화점 쇼핑하다 보니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연해서 커피물을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초코 라테와 딸기 크로와상, 초코 마들렌은 조카 간식으로 골랐어요.
딸기 크로와상 사진 찍었는데 없어져서 샘플 찍었던 걸로 대체했어요. ㅜㅜ
딸기 크로와상은 크로와상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반으로 잘린 딸기가 들어있었어요.
달달해서 그런지 조카가 크로와상 보다는 생크림과 딸기 위주로 먹더라고요. ^^
조카가 딸기가 맛있다면서 저한테 한 조각 나눠줬는데, 신선하고 당도도 높았어요.

초코 마들렌은 가운데 커다란 초콜릿 한 덩이가 박혀있어요.
조카가 고른 건데, 마들렌보다는 초콜릿이 먹고 싶어서 고른 것 같아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제 카드가 신세계백화점 10% 할인되는 카드라 24,570원 결제했어요.
버터풀 앤 크리멀러스는 최고급 재료와 버터, 밀가루를 사용하고 유럽식 천연발효를 이용하여 빵을 만든다고 해요.
저는 처음 가봤는데, 빵 종류가 비싼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조카가 당 충전하고 신나게 쇼핑해서 저까지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3

 

대전 신세계백화점 퍼스트라운지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 퍼스트 라운지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는 올해 신세계 백화점 플래티넘 등급이라 전 점 라운지 이용이 가능해요. 오늘은 집에서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