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스쿱당 마카롱(feat. 대전 신세계백화점)

현토리83 2022. 12. 4. 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스쿱당 마카롱 이야기를 해볼게요.

 

스쿱당
스쿱당

스쿱당은 마카롱 맛집이라고 해요.

제가 방문한 스쿱당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있어요.

 

 

스쿱당 마카롱

스쿱당 마카롱 종류스쿱당 마카롱 종류스쿱당 마카롱 종류
스쿱당 마카롱 종류

조카랑 대전 신세계백화점 갔는데 마카롱을 좋아하는 조카가 마카롱이 먹고 싶다고 해서 들러봤어요.

마카롱 종류도 많고, 조개 마카롱, 콜드 브루 캔이 있더라고요.

 

조개 마카롱은 민초품었다롱레드벨벳 초코, 파인애플 3가지가 있었어요.

일반 마카롱은 홍차당, 요거당, 순수당, 딸바당, 캔디당, 뽀또당, 레모당, 카멜당, 쪼꼬당, 우유당, 레벨당, 말차당 12가지가 있어요.

 

반응형

 

스쿱당 마카롱 세트

스쿱당 마카롱은 낱개로도 구매 가능하고, 6, 12개 세트 구성도 있어요.

세트로 구매하면 상자 포장은 무료라고 해요.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과 쪼꼬당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과 쪼꼬당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과 쪼꼬당파인애플 조개 마카롱과 쪼꼬당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과 쪼꼬당

오늘 구매한 마카롱은 쪼꼬당과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이에요.

쪼꼬당은 초콜릿을 좋아하는 조카가 고른 마카롱이에요.

조카가 한 개 다 먹어서 저는 맛을 못 봤는데, 옆에 있는 저한테까지 초코향이 강하게 나더라고요. ^^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은 제가 고른 마카롱이에요.

파인애플 조개 마카롱이라고 해서 파인애플향이나 맛이 날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요.

크림은 버터크림 같은 맛이고, 파인애플향이나 맛은 안 나더라고요. .

스쿱당 직원이 일회용 나이프를 같이 넣어주셔서 3 등분해서 조카랑 동생이랑 나눠먹었어요.

파인애플 모양 초콜릿이 붙어있어서 파인애플 마카롱인 것 같아요. ^^

 

 

영수증

스쿱당 영수증
스쿱당 영수증

오늘 스쿱당에서 구매한 영수증이에요.

조개 마카롱은 6,000, 쪼꼬당 마카롱은 2,500원이라 총 8,500원 결제했어요.

조개 마카롱은 한 번도 안 먹어봐서 도전하는 마음으로 구매해봤는데, 너무 달고 느끼해서 다음에는 안 먹을 것 같아요.

 

조카가 마카롱을 좋아해서 같이 백화점 가면 또 들를 것 같은데, 그때 저는 조개 마카롱 말고 일반 다른 마카롱으로 먹어봐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82

 

대전 신세계백화점 그랜드제빵소 팝업스토어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그랜드 제빵소 팝업스토어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대전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갔다가 복숭아 빵이 너무 맛있어

hyuntori83.tistory.com

 

https://hyuntori83.tistory.com/57

 

대전 에맥앤볼리오스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에맥 앤 볼리오스 아이스크림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게요. 요즘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에맥 앤 볼리오스 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에맥 앤 볼리오스는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