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대전 반석동 엔틱분위기 카페 커피메모리

현토리83 2022. 12. 12. 0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반석동에 있는 커피 메모리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커피 메모리
커피 메모리

대전 반석동에 있는 커피 메모리에 다녀왔어요.

커피 메모리는 반석 초등학고 근처, 반석 천변에 있어요.

주차는 카페 근처 길가에 주차 가능해요.

 

커피 메모리 메뉴

커피 메모리 메뉴조각케이크스콘
커피 메모리 메뉴

커피 메모리의 원두는 After Sunrise와 Before Midnight 두 가지가 있어요.

After Sunrise는 부드러운 신맛과 산뜻한 과일의 복합적인 풍미의 원두이고,

Before Midnight 은 묵직한 초콜릿과 고소한 너트의 조화로운 맛의 원두예요.

 

디저트는 조각 케이크와 스콘이 있었어요.

메뉴에 젤라또도 있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냉동고에 젤라또는 없었어요.

 

원두판매원두판매
원두판매

원두도 판매하시는 것 같았어요.

200g 기준으로 15,000원 ~ 21,000원까지 종류도 다양하더라고요.

 

반응형

 

 

매장 내부

벽난로인테리어인테리어
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엔틱 분위기예요.

커피 메모리는 제가 8~9년 전에 가보고 오랜만에 가봤는데,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예전과 똑같았어요.

매장 한쪽에 벽난로도 있었어요.

 

매장내부매장내부
매장내부

매장 내부에 있는 가구가 엔틱 분위기라 그런지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점심시간이 지날수록 창가로 햇볕이 따뜻하게 들어와서 더 좋았어요. ^^

 

 

커피와 스콘

커피와 스콘커피와 스콘
커피와 스콘

원두 종류를 늦게 봐서 원두 선택을 안 했는데,  산미 없는 맛이라 좋았어요.

친구가 마신 라테는 마지막까지 하트가 무너지지 않아서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

스콘은 크렌베리 스콘이었는데, 생크림을 넣으셨는지 고소한 맛이 진하게 나서 더 맛있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커피 메모리에서 샷 추가 한 아메리카노와 라테, 크렌베리 스콘을 먹고 15,000원 결제했어요.

8~9년 만에 간 카페였는데, 엔틱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햇볕이 따뜻하게 들어와서 편하게 잘 쉬다가는 느낌이었어요.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커피 메모리

대전광역시 유성구 반석동로 40번길 92-27

영업시간 - 10:00 ~ 22:00

 

https://hyuntori83.tistory.com/136

 

대전 노은동 코코넛커피 맛집 코삼이커피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 오늘은 대전 노은동 코코넛 커피 맛집 코삼이커피 이야기해볼게요. 대전 노은동에 있는 코삼이 커피는 월드컵경기장 역 뒤쪽 골목에 있어요. 매장에 테이블 하나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