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사옹원 실속모듬전(feat. 이마트 트레이더스)

현토리83 2023. 1. 24. 07:04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사옹원 실속모둠전 이야기를 해볼게요.

 

사옹원 실속모듬전
사옹원 실속모듬전

명절음식 구매하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실속모둠전이 있어서 구매해 왔어요.

제사가 없어서 부모님과 떡국 한 끼 먹는 거라 음식이 많이 필요하지는 않지만,

명절이니까 전 종류 한두 가지 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더라고요.

동그랑땡이나 떡갈비는 여러 번 구매해 봤었는데,

모둠전은 구매해 본 적이 없어서 약간 망설여졌지만 맛이 궁금해서 구매해 봤어요.

 

 

사옹원 실속모둠전

사옹원 실속모듬전 구성사옹원 실속모듬전 구성
사옹원 실속모듬전 구성

사옹원 실속모둠전은 총 993g이에요.

구성은  오미산적 52.87%, 동태 전 21.19%, 고기완자 19.94%가 들어있어요.

냉동보관제품이지만 유통기한이 11월 27일까지로 생각보다 긴 편은 아니었어요.

 

조리방법은

프라이팬 조리 시 팬에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의 제품을 중, 약불에서 약 5~6분간 조리해요.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냉동상태의 제품을 180도로 예열시킨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6~8분간 조리해요.

오븐 조리 시 냉동상태의 제품을 180도로 예열시킨 오븐에 넣고 약 9~11분간 조리해요.

 

반응형

 

오미산적오미산적오미산적
오미산적

꼬지 없이 부쳐낸 오미산적이에요.

오미산적은 총 7개 들어있었어요.

오미산적에는 외국산 맛살, 국산 돼지고기와 국산 닭고기가 들어간 햄, 파, 새송이버섯이 들어있었어요.

 

동태전동태전
동태전

동태 전이에요.

동태 전은 크기는 조금씩 다르지만 11조각 정도 들어있었어요.

동태 전에는 러시아산 동태포를 사용했다고 해요.

 

고기완자고기완자
고기완자

고기완자예요.

고기완자는 총 9조각이 들어있었어요.

고기완자에는 국산 돼지고기 31.87%, 외국산 대두를 사용한 두부, 양파, 당근 이 들어있어요.

 

 

사옹원 실속모둠전
사옹원 실속모둠전

저는 프라이팬에 조리했어요.

 

오미미산적은 냉동되었던 채소가 있어서 약간 걱정했었는데, 채소들도 눅눅하지 않고 맛있고 간도 적당했어요.

동태 전은 비린내 없이 푸석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고기완자는 고기잡내 없이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간은 양념장에 찍어먹지 않아도 맛있을 만큼 적당한 간이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사옹원 실속모둠전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5,980원에 구매했어요.

 

전 모양도 너무 예쁘고, 계란옷까지 입고 있어서 데우기만 하면 되는 거라 시간도 몇 분 안 걸리고 너무 편하더라고요.

다음 명절에도  사옹원 실속모둠전 꼭 구매해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