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에스프레소 맛집 대전 반석동 자도커피

현토리83 2023. 2. 11. 0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에스프레소 맛집 대전 반석동 자도커피 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자도커피
자도커피

지난번에 반석동 커피 인터뷰에 갔다가 건너편에 있던 건물도 카페였던 게 생각나서 다녀와봤어요.

자도 커피는 건물이 크지만, 왜 그런지 커피숍같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건물 위에 커피라고 쓰여있지 않았다면 작은 회사건물인 줄 알았을 것 같아요.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

주차장은 넓은 편이에요.

근처 골목이 한가한 편이어서 근처 골목에 주차도 가능해요.

 

 

매장내부

자도커피 1층자도커피 1층자도커피 1층
자도커피 1층

자도 커피 1층이에요.

한쪽 벽면이 통유리예요.

바깥이 주차장이라 차에 타고 내리는 사람을 자꾸만 구경하게 되지만,  햇빛이 잘 들어와서 따뜻했어요.

오픈주방인데 생각보다 시끄럽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자도커피 2층 자도커피 2층
자도커피 2층

자도 커피 2층이에요.

2층은 노키즈존이라고 해요.

2층은 1층보다 테이블 수가 적고, 커피교육하는 곳이 있었어요.

테라스도 있었는데, 근처 도로에 차가 많이 다니는 곳이 아니라 그런지 매연냄새가 안 나서 좋았어요.

 

마침 커피 교육도 하고 있고, 빈자리도 없어서 내부는 사진을 못 찍었어요.

자도 커피에서는 핸드드립이나 에스프레소 추출 같은 커피교육을 한다고 해요.

수업은 4명으로 진행되는데 정규과정과 일일특강이 있다고 해요.

 

반응형

 

 

메뉴

자도커피 메뉴자도커피 메뉴자도커피 메뉴
자도커피 메뉴

자도 커피에는 루꼴라 크로플 샌드위치, 수프 같은 브런치 메뉴도 있고,

핸드드립커피나 꽃차도 있었어요.

쇼케이스에는 브라우니, 케이크, 마카롱 같은 제품이 있었어요.

 

카카오크림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카카오크림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평소 같았으면 고민 없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겠지만,

메뉴판에 에스프레소와 핸드드립이 시그니처라고 쓰여있길래 갑자기 에스프레소에 꽂혀서 카카오크림 에스프레소를 주문했어요.

카카오크림 에스프레소는 카카오와 누텔라가 들어간 달콤한 에스프레소인데, 

한잔 더 주문할까 고민할 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는 연한 편이었어요.

제가 진하게 마시는 편이기도 하고, 에스프레소를 마셔서 그런 줄 알았는데

평소 연한 커피를 마시는 지인도 연하다고 할 정도로 연하더라고요.

 

 

영수증

영수증영수증
영수증

오늘 자도 커피에서 아메리카노와 카카오크림 에스프레소를 마시고 8,500원 결제했어요.

 

친구한테 에스프레소 맛집을 찾았다고 자랑해더니 친구가 같이 가자고 하더라고요.

조만간 에스프레소 두 잔씩 마시러 다시 방문할 것 같아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자도 커피

대전광역시 유성구반석로 142번 길 30

영업시간 - 10:00 ~ 22:00(라스트 오더 - 21:30)

와이파이 - *jadocf*

 

https://hyuntori83.tistory.com/223

 

힐링하기 좋은 카페 대전 반석동 커피인터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대전 반석동에 있는 커피 인터뷰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커피 인터뷰는 대전 반석동 노은 한화 꿈에 그린 1단지 근처에 있어요. 올해 5월에 오픈한 신상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