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디저트

경주 황리단길 카페 어마무시

현토리83 2023. 3. 1. 07:0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 카페 어마무시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어마무시 황남점
어마무시 황남점

경주 원조콩국에서 아침 먹고, 걸어서 황리단길 구경을 했어요.

조카 손잡고 천천히 걸어갔는데도 금방 도착하더라고요.

 

황리단길 구경하다가 카페 어마무시에 들어가 봤어요.

 

 

어마무시 황남점

어마무시 황남점
어마무시 황남점

어마무시 황남점은 입구에서부터 경주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건물은 ㄱ모양이고, 앞은 작은 연못이 있었어요.

 

매장내부매장내부매장내부
매장내부

손님이 많아서 빈자리는 바테이블밖에 없었어요.

바테이블은 돌로 되어있고, 가운데에는 물이 흐르는 구조였어요.

바테이블에 앉았는데, 물비린내 안 나서 좋았어요.

 

창밖풍경
창밖풍경

매장 내부에서 마당에 있는 연못도 보이지만, 반대편으로는 기와지붕이 보여요.

기와지붕이 보이는 풍경도 좋더라고요. ^^

 

반응형

 

 

메뉴

메뉴메뉴
메뉴

음료메뉴는 커피와 에이드, 차 종류가 있었어요.

디저트는 아몬드 티라미수, 흑임자 티라미수 등 티라미수만 일곱 종류가 있었어요.

티라미수가 담겨 나오는 용기가 돌솥밥용기처럼 생겼더라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연하고 향은 없는 편이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한잔에 5,000원이에요.

 

메뉴구성이 다양하지 않아서 엄마와 조카는 아무것도 못 먹고 나왔어요.

티라미수는 맛있어 보였는데, 카페인 때문에 조카한테 먹일 수없어서 주문을 못했어요.

어린이를 위한 메뉴로 아이스크림이라도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황리단길 구경하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게 된 카페 어마무시였어요.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오늘 못 먹은 티라미수를 먹어봐야겠어요. ^^

 

오늘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 어마무시 황남점

경북 경주시 첨성로 99번 길 25-6

영업시간 - 11:00 ~ 21:00

 

https://hyuntori83.tistory.com/377

 

경주 맛집 원조 콩국(feat. 아침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맛집 원조 콩국 이야기를 해볼게요. 경주 원조 콩국은 생생정보, 허영만의 백반기행 등에 출연한 맛집이라고 해요. 예전에 짝꿍이랑 경주 여행 갔을 때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