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폴바셋 우유 모나카 솔직리뷰(CU 아이스크림)

현토리83 2023. 2. 16. 0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폴바셋 우유 모나카 이야기를 해볼게요.

 

풀바셋 우유 모나카
풀바셋 우유 모나카

요즘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CU편의점에 갔다가 폴바셋 우유 모나카를 구매해 왔어요.

폴바셋 우유 모나카는 국산 유기농 우유, 이탈리아산 유크림, 외국산 혼합분유 등이 들어있어요.

140ml이고, 195칼로리예요.

 

반응형

 

폴바셋 우유 모나카

풀바셋 우유 모나카 단면풀바셋 우유 모나카 단면
풀바셋 우유 모나카 단면

폴바셋 우유 모나카는 모나카 과자 안에 아이스크림이 가득 차있어요.

모나카 과자는 눅눅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우유맛보다는 분유맛이 강한 편이었어요.

분유맛 아이스크림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영수증

영수증
영수증

폴바셋 우유 모나카 가격은 4,500원이에요.

 

저는 유당불내증이라 우유가 들어간 음식은 피하는 편인데, 폴바셋 우유모나카 아이스크림 맛이 궁금해서 한 개만 구매해 왔어요.

저는 한 입만 먹을 계획이었는데 맛있어서 반이나 먹었어요. ^^

아이스크림은 쫀득하고 적당히 달달한 분유맛이라 맛있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

맛은 있지만 4,500원에 구매해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닌 것 같아요.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천 원 정도 더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던데 폴바셋 우유 모나카 먹고 싶을 때는 편의점보다는 인터넷에서 구매해야겠어요. ^^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169

 

CU 짱구라면, 액션가면라멘(짱구 스티커)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 있는 액션가면 라멘 이야기를 해볼게요. 얼마 전 CU 편의점에 갔는데 액션가면 라멘이 있더라고요. 저는 아직까지도 포켓몬빵 구경도 못해봤는데,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