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리뷰/먹을거리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 리뷰

현토리83 2023. 2. 15. 0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 리뷰를 해볼게요.

 

올반 삼섬해물 누룽지탕
올반 삼섬해물 누룽지탕

얼마 전 엄마가 마트에서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을 구매했는데, 너무 많다면서 두 팩을 가져다주셨어요.

누룽지탕을 좋아해서 바로 다음날 먹어봤어요.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데우기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데우기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데우기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데우기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데우기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는 한팩에 400g이에요.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데우는 방법은 냉동상태의 소스를 끓는 물에 넣고 7~8분간 데운다고 해요.

저는 포장지에 열을 가해서 데우는걸 별로 안 좋아해서 소스만 웍에 넣고 데웠어요.

냉동상태의 소스지만 생각보다 금방 녹더라고요.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건더기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건더기

삼선해물 누룽지탕 소스 건더기는 

오징어, 위소라, 새우, 청경채, 죽순, 표고버섯이 들어있었어요.

건더기 양도 넉넉했어요.

 

반응형

 

 

누룽지

누룽지
누룽지

누룽지는 한팩에 40g이고, 미국산 쌀로 만든 누룽지라고 해요.

누룽지도 냉동보관이라 그런지 눅눅하지 않았어요.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

삼선해물 누룽지탕 완성이에요.

누룽지가 담긴 그릇에 소스를 부어도 되지만

저는 바삭한 누룽지가 좋아서 누룽지탕 소스를 그릇에 덜고, 위에 누룽지를 올렸어요.

 

채소와 해물이 잘 어우러지고, 해산물에서 비린내가 안 났어요.

눅진하고 시원한 국물과 바삭한 누룽지가 너무 맛있었어요.

누룽지를 소스에 적셔서 먹었더니 너무 퍼지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가끔 홈쇼핑에 판매하는 누룽지탕은 맛있어 보이지만 많은 양을 구매해야 해서 망설여지더라고요.

트레이더스에 가면 올반 삼선해물 누룽지탕 구매해 와야겠어요.

 

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해 준 엄마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오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https://hyuntori83.tistory.com/288

 

별미네 강원도 감자 옹심이 밀키트 리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별미네 강원도 감자 옹심이 먹어본 이야기를 해볼게요. 감자 옹심이는 감자 전분과 갈아놓은 감자를 섞어서 새알 크기로 빚은 강원도 향토음식 중 하나예요.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