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가볼만한 곳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 아쿠아빌리지(feat. 할인정보)

현토리83 2023. 2. 26. 0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한화리조트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경주 한화리조트에 체크인을 하고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를 이용했어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구는 에톤 지하 1층에 있어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조카가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체크인하자마자 수영복만 챙겨서 바로 가봤어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고래는 내 친구, 뽀로로 목욕탕, 크롱의 술래잡기 등 15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요.

온수풀이라 바람이 차도 전혀 춥지 않았어요.

 

크롱의 술래잡기 유수풀크롱의 술래잡기 유수풀크롱의 술래잡기 유수풀
크롱의 술래잡기 유수풀

수영복을 갈아입고 나오면 첫 번째로 보이는 건 크롱의 술래잡기 유수풀이예요.

유수풀은 수심 1m이고, 물살 속도가 빠른 편이더라고요.

PVC소재의 커튼 뒤로 나가면 야외인데, 물이 따뜻해서 춥지는 않았어요.

물살에 몸을 맡기고 흘러가다 보면 뽀로로 돛단배, 신비한 마술동굴 등 테마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어요.

 

에디의 잠수함과 뽀로로 수영장에디의 잠수함과 뽀로로 수영장에디의 잠수함과 뽀로로 수영장
에디의 잠수함과 뽀로로 수영장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야외공간도 다양한 테마가 있었어요.

에디의 잠수함은 안에 작은 풀 세 개가 있었는데, 온도가 전부 달랐어요.

 

옆쪽에는 뽀로로 수영장이 있었어요.

뽀로로 수영장에는 대형 Water wall이 있어서 마사지도 할 수 있어요.

 

뽀로로 목욕탕과 로디의 버킷놀이뽀로로 목욕탕과 로디의 버킷놀이
뽀로로 목욕탕과 로디의 버킷놀이

패티가 있는 공간은 뽀로로 목욕탕이에요.

아직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아무도 없더라고요.

 

로디가 있는 공간은 로디의 버킷놀이예요.

로디의 몸통 부분에 있는 물통이 다 차면 폭포처럼 떨어진다는데, 겨울이라 운영하지 않는 듯했어요.

 

반응형

 

고래는 내친구고래는 내친구고래는 내친구
고래는 내친구

실내에서 가장 공간이 큰 곳은 고래는 내 친구예요.

서핑보드 타는 뽀로로가 있는 버섯모양 폭포와 다양한 마사지기능이 있는 풀이예요.

아이가 노는 모습을 바로 앞에서 지켜보면서 쉴 수 있는 작은 풀도 있는데, 물온도가 더 따뜻했어요.

 

 

준비물

물놀이용 마스크는 매표소에서 1,000원에 구입 가능한데, 

마스크 자율화가 되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마스크를 안 쓰더라고요.

 

복장은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해야 해요.

수영모는 야구모자, 두건 등 머리카락을 완전히 덮을 수 있어야 한다고 해요.

수영복은 거의 래시가드를 많이 입더라고요.

아쿠아슈즈는 필수는 아니지만 편하게 다니려면 아쿠아슈즈 신는 게 편하더라고요.

 

실내에 선베드가 몇 개 없어서 짐 놓을 공간이 마땅히 없더라고요.

난간을 따라 가방을 놓을 수 있는데, 풀장에서 물이 흘러나와서 짐이 젖을 수 있어서 아쿠아백을 이용하는 게 편했어요.

 

튜브는 각자 준비해야 하는데, 유수풀 옆쪽에 튜브 공기 주입할 수 있는 에어건이 있었어요.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타월, 드라이기, 스킨과 로션은 준비되어 있었어요.

탈수기도 있는데 1분 정도만 탈수해도 충분히 탈수가 되더라고요.

탈수기 옆에 수영복을 담아갈 수 있는 비닐봉지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락커룸 옆에 사우나도 있었어요.

사우나는 수영복을 입고 들어갈 수는 없어요.

친정엄마께서 수영장에서 놀다가 힘들다면서 사우나를 이용했는데,

온천수를 사용해서 그런지 물이 좋았다고 하시더라고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가격과 할인정보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가격과 할인정보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가격과 할인정보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가격과 할인정보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은 당일권과 오후권으로 나뉘어요.

당일권은 10:00 ~ 18:00까지 이용 가능하고, 대인 46,000원, 소인 41,000원이에요.

오후권은 13:00 ~ 18:00까지 이용 가능하고, 대인 41,000원, 소인 36,000원이에요.

 

할인도 가능한데 레포츠(회원권)는 40% 할인, 투숙객은 30~35% 할인, 지역민은 30~40% 할인가능해요.

이틀연속 방문 시 두 번째 날은 61% 할인된 16,000원에 이용 가능하고,

오후 4시에 입장 시에도 16,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소인 기준은 

35개월 이하는 무료이고,

36개월 ~ 초등학교 까지는 소인적용 돼요.

등본이나 건강보험증 같은 증빙서류가 있어야 한다고 해요.

 

 

영수증

영수증영수증
영수증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직원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결제해 주시더라고요.

한화직원 지인이 워터파크무료이용권 두장을 선물로 주셔서 두 명은 무료로 이용해서 총 46,200원 결제했어요.

 

조카 덕분에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를 다녀와봤어요.

어른이 놀만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는 없지만, 아이와 같이 놀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조카랑 수영도 하고, 잠수해서 몸으로 말해요 놀이도 하고 신나게 놀다 왔어요.

오늘도 조카랑 소중한 추억 쌓은 것 같아서 신나는 하루였어요.

 

워터파크 무료이용권까지 챙겨주신 지인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오늘이야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오늘도 신나는 하루 보내세요~^^

 

*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경북 경주시 보문로 182-27

이용시간 - 10:00 ~ 18:00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와 사우나 정기보수공사로 휴장 - 2023년 3월 14일~26일 

 

https://hyuntori83.tistory.com/376

 

경주 한화리조트 아사달 레스토랑 석식 후기

안녕하세요~ 현토리 입니다. 오늘은 경주 한화리조트 아사달 레스토랑 석식 후기 이야기를 해볼게요. 친정엄마랑, 동생, 조카와 함께 뽀로로 아쿠아빌리지에서 신나게 논 뒤, 아사달 레스토랑에

hyuntori83.tistory.com

 

반응형